부평 최반장 발발이추억 족에서 족발에 소주

누군가
By -
0


족발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족발은 있으면 먹기는 하는데 
주로 찾아먹는 편은 아니에요 

아무래도 족발은 일반적으로 야식메뉴로는
치킨에 비해서는 조금 비싸다는 느낌이 있기도 하구요 

그리고 이거먹을 바에는 삼겹살 무한리필이 더 좋지않은가
하는생각도 있기는 한데 ㅎㅎ 

간혹 친구들과 족발을 먹으러 갈때가 있어요 
그때 가보았던 부평 최반장 발발이 추억 족이라는 곳의 족발을 담아봤습니다 



부평에 있는 최반장 발발이추억 족이라는 곳은 부평 테마의거리
삼거리 포차가 있는 곳 바로 옆에 있는데요

주소는 부평구 경원대로 1403번길 39

여기도 이제는 꽤 오래된 매장이 된것 같아요
예전에 술마시고 여러가지 일들도 있는 곳들이었는데 ㅎㅎ

시간이 점점 가는것 같아요
오랜만에 또 오면 추억이 생각나기도 하고
참 그런 시간들을 지나가면서 살아가는구나 싶기도 하구요



여기는 족발은 뭐 그냥 크게 뭐 다른것은 없는것 같아요
그냥 깔끔하고 족발 괜찮게 나오는 곳 정도.

아주 폭망도 아니고 존맛도 아닌 정도
이쪽 부평 테마의 거리는 사실 이런 족발집도 술집이나 다름없죠 ㅎㅎ

대부분 술을 마시기 위해서 가는 곳이기도 하고
술이 술을 부르는 장소들이 대부분인 곳이기도 하구요

부평 테마의거리는 무슨 테마인가 생각해보면
바로 술이 테마인 그런 장소이기도 하니까 말이죠



족발은 개인적으로 화덕족발도 맛있기도 한데
이런 족발은 글쎄요 아주 찾아먹는 편은 아닌것 같아요

우선은 가격이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고
저는 약간 보쌈쪽을 조금 더 선호하는 것 같아요

몰론 가리면서 먹는것은 전혀 아니에요
콜라겐도 사당히 좋아해서 쫄깃한 맛이 느껴지는 족발도 좋고
개인적으로 껍데기도 엄청 좋아하는 편이거든요

그런데 족발은.. 크게 딱히..
많이 먹기가 힘든 가격대라서 그런것일수도 있어요

돈을 얼른 벌어서 족발이 부담이 되지 않는때가 오면 좋겠어요 ㅎ



족발에 소주한잔은 확실히 메뉴가 

올드하면서도 아주 좋은 메뉴이기도 해요 


쫄깃한 그 맛과 담백한 족발의 맛, 그리고 약간의 한방느낌의 족발맛
이런 맛들이 섞여서 소주와 잘 어울린다는 생각을 하기도 하는데요

이곳 부평 최반장 발발이추억 족에서는 순두부찌개도 기본으로 나와서
이게 딱 소주 안주로 하기에는 거의 최적화 수준까지 와있다

이렇게 보시면 될것 같아요 ㅋㅋ

그냥 술먹는 곳이죠 뭐




순두부찌개 잘 끓여서 칼칼한 맛에 부드러운 순두부
그리고 소주한잔 아주 끝내주는 조합이구요 ㅋ



야들야들한 족발에 소주한잔도 정말 맛있는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소주안주로는 고기종류는 뭐든 좋죠 ㅋㅋ



족발을 먹는 이유중에 하나는 이런 야채들을 함께 곁들이기 좋다
이런 이유들도 있기도 한데요 ㅎㅎ

보쌈족발하는곳은 대부분 김치가 맛있어서
김치와 함께하는 족발 보쌈이 상당히 맛있어요



가격대는 이정도.
그냥 술집이라고 보시면되요.

부평 테마의 거리에 있는 족발안주가 괜찮은 술집

개인적으로 여기 말고 정말 추천해드리는 곳은
예전에 포스팅했었던 부평에 한방족발이라는 곳이 있는데

링크클릭해보시고 한번 보셔요 
일단 가성비가 매우 좋기도 하고 맛도 있구요


그리고 술.. 소주 한잔.
요새들어 술에 은근히 의지하는듯이 술을 찾는 날들이 많아요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날씨도 추워지고 이래저래 힘든 시간들을
조금 잊고 이 시간을 지내려고 하는것 같은데요

이 시간들이 잘 지나가서 얼른 좋은시간들이 오면 좋겠네요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