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신트리공원 축구장 저녁에 찍은 사진들

누군가
By -
0

이곳은 부평 신트리공원이라는 곳인데요

부평구청 옆에 있는 작은 공원인데
이곳에 축구장이 하나 있어요

조기축구하는 분들도 정말 많이 오시는 곳이기도 하고
주변에 산책하는 분들도 상당히 많은 곳인데요

여기 조기축구 혹은 사회인 축구를 하시는분들이
저녁에도 축구를 하시고 있어서 한번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저녁 늦은 시간이지만 축구를 하실 수 있도록 밝은 조명으로
신트리공원 축구장이 매우 밝은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원래 여기서 축구를 정말 많이 했었는데 ㅎㅎ
그 기억들이 새록새록 나는 것 같아요

정말 많이 여기서 뛰어봤던 것 같은데
이제는 축구를 하기에는 조금 힘들어서 ㅠㅠ
아무래도 눈으로 볼수 밖에는 없기도 한데요

그래도 이렇게 보고 있으면 에너지가 느껴져요


축구하면서 또 뛰고 싶고 마음들이 정말 굴뚝 같은데
십자인대 수술을 받고 아직은 뛰는게 많이 무섭네요
재활을 하면서도 여러가지로 좋아지기는 했지만
아직은 뛰는데 불편함이 약간은 있기도 하거든요

그래서 그런것 같아요 ㅠ




그래도 이렇게 열정적으로 추운 겨울에도 저녁에 뛰는 분들 보면
정말 에너지가 많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요새 뭉치면찬다에 나오는 레전드들도 겨울에 경기하는 모습보면
또 그 모습에 축구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정말 많이 하는데요

이렇게 또 보고 있으면 정말 뛰고 싶다는 마음이 커요

예전에는 자주 이렇게 경기를 뛰고 했었는데 말이죠... ㅎ


그러니까 모두 부상을 꼭 조심해야됩니다!!! 

절대로 부상 안당하도록 꼭 조심하고 할 필요가 있는것 같아요
제가 축구를 하다가 십자인대파열로 고생을 해보니까 느껴요

무릎 보호대를 하시는것도 좋고, 무리하지 않는것도 중요하고

정말 한번 부상을 입고나면 
정말 힘드니까요 

절대로 부상당하지 않도록 노력하시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스트레칭도 열심히 하시고, 웜업도 하시고
최대한 부상을 줄일 수 있는 방향으로 축구를 하셨으면 해요




저녁에도 조명이 밝게 빛나는 신트리공원 축구장,
안에서 축구하는분들도 많지만 주변으로 산책나오셔서
공원을 돌아다니는 분들도 상당히 많으셔요

이런 공원들은 가깝게 가서 운동하기 좋은 곳이죠



벤치에서 좀 구경좀 하다가 집으로 가는데요 ~

언젠가 더 좋아지고 많이 괜찮아지면 언젠가는 말이죠
그럼 축구도 다시 해볼 수 있겠죠? ㅎㅎ 좋아지는 거라고 하니까요

몰론 지금은 무섭기도 하고 불편함도 약간 있지만
그래도 더 좋아질거라고 생각합니다

화이팅!!



#신트리공원 #신트리공원축구장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