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포동고기집 개항로육고기 맛집후기

누군가
By -
0

신포동고기집 개항로육고기 맛집후기로 정리해봤습니다. 소주한잔에 가볍게 고기 먹기 좋은 곳인데 분위기 나쁘지 않고 맛도 괜찮아졌더라구요. 간단하게 내돈내먹 맛집후기로 담아봤습니다. 



1. 개항로육고기

개항로육고기는 신포동에 위치한 고기집인데요. 저온숙성 한다고 하는 고깃집으로 메뉴는 갈빗대삼겹을 비롯해서 생삼겹, 생목살, 갈매기살, 천겹살, 소갈비살, 소막창등 다양한 고기메뉴들을 맛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 가게이름 : 개항로육고기 본점
  • 주소 : 인천 중구 홍예문로 7 1층 102호 (중앙동3가 4-8)
  • 영업시간 : 14시 ~ 24시 (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07-1336-5849
  • 주차장 : 별도문의 필요, 지하 및 주변 공영주차장


고기질이 상당히 좋고 고기가 상당히 다양한 메뉴들이 있던 고기집이었는데요. 일단 아래와 같이 메뉴판을 보시면 다양한 메뉴들이 참 인상적이라는 점을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항로육고기


메뉴들이 진짜 다양한데 이름도 굉장히 특이한 것들도 있었는데요. 갈비대삼겹살을 비롯해서 천겹살과 같은 것들 그외에도 돼지뒷덜미살, 우대갈비등등 다양한 고기들을 맛볼 수 있기도 하고, 개인적으로도 꽤 맛있기도 했었습니다. 


이외에도 육고기나 차돌된장찌개, 명란두부찌개등의 식사메뉴들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육회비빔밥 같은것들도 있고 전체적으로 다양한 고기메뉴가 있는 인천신포동 개항로의 고기집으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개항로육고기 맛집후기

이번에 개항로 육고기 방문은 한 3번째 정도 되었던 것 같은데요. 사실 처음에는 엄청 별로였는데요. 좀 그렇긴 했는데 여튼 형님이 자주 가시자고 해서 몇번 갔는데 그때마다 조금씩 좋아지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고기도 깔끔하고 품질좋고 그래서 다른 이유보다 고기에 가볍게 소주한잔 하러 가기 좋은 정도로 딱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개항로육고기 고기후기


이날 항정살과 이렇게 삼겹살인가 이름이 정확하지 않은데 삼겹살 종류 (천겹살 갈비대삼겹살) 같은 것들 주문해서 많이 먹었었는데요. 전체적으로 고기들이 상당히 좋았던 곳이었습니다. 게다가 숯불에 굽는다는 장점도 있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엄청 맛있게 잘 구워서 잘 먹었던 날이기도 했습니다. 


개항로육고기 고기후기


지글지글 이게 삼겹살 같은것들도 숯불에 굽기가 어려워서 그렇지 숯불에 구울수만 있다면야 더 맛있게 강력한 화력 그리고 훈향까지 입혀가면서 굽기 좋은데요. 개인적으로 이렇게 굽는 방식을 좋아하기도 하고 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개항로육고기 고기후기


고기집은 이렇게 한상차림으로 가득가득 테이블 가득 채워진 음식들이 푸짐하게 더 맛을 돋우는 것 같기도 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먹을거리들이 함께 있어서 소주랑 한잔하기에도 좋은 편이에요. 


개항로육고기 고기후기

고기는 언제나 좋죠 ㅎㅎ 잘 구우면 훈향이 잘 입혀져서 고기가 더 맛있고 입안에서 녹는 느낌이랄까요. 씹는맛도 있고 이게 한번 먹기 시작하면 만족스럽게 기분 좋게 한끼 한잔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개항로육고기 고기후기


개항로육고기 고기후기



마지막은 다른 고기와 함께 김치로 이렇게 마무리를 해봤는데요. 오랜만에 소주한잔과 함께 삼겹살등에 맛있게 한끼 했던 신포동고기집 개항로육고기 맛집후기로 담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처음에는 별로였던 곳인데 점차 괜찮아지고 맛도 나쁘지 않아서 좋았던 곳이기도 하네요.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