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같은과자 코스트코 커클랜드 피넛버터 프레첼 프레즐리뷰

누군가
By -
0

마약같은과자 커클랜드 피넛버터 프레첼 프레즐리뷰

마치 마약과도 같은 중독성을 지닌 과자.... 고소함과 짠맛의 아주 끝을 보는.... 그런 과자

커클랜드 피넛버터 프레첼 프레즐을 요새 먹고 있는데.... 이거 진짜 장난 아니더라구요 

맛있는것은 맛있는것인데 한번 먹다보면 또 너무 먹게되는 그런 과자 

커클랜드 피넛버터 프레첼 프레즐을 한번 담아보려고 합니다 



원래 코스트코에서 주로 판매를 하는 것이라고 들었어요. 
저는 온라인에서 주문했는데요 ㅎㅎ 배송은 빠르게 오더라구요 

이 피넛버터 프레첼은 짭잘하고 바삭한 프레첼 안에 피넛버터 (땅콩버터!!!) 가 들어아 있는 과자에요 ㅎㅎ 주로 술집에서 보셨을수도 있는 그런 비쥬얼이기도 한데요. 

코스트코의 PB 상품으로 코스트코 본사가 있는 미국 커클랜드시의 도시명을 따서 만들어진 과자라고 하더라구요. 

사실 과자는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에요.... 프레첼에 땅콩버더 ㄷㄷㄷ 
조합자체가 고소하면서 단맛이 느껴지는 피넛버터에 짭잘한 과자 
단짠단짠의 정말 끝판왕이라고 할만큼 짜고 달고 짜고 짜요 

그래서 맥주랑 먹으면 정말 이보다 좋은 조합이 없을 수 없는데요 

단점은 역시 단짠인 만큼 칼로리가 후덜덜하다는 점과 좀 뻑뻑한 느낌이 있어요 
아무래도 과자 자체가 촉촉보다는 바삭하고 단짠단짠한 느낌이라서 그런것 같더라구요 



커클랜드 시그니춰 피넛버터 프리첼. 
1.56kg 에 총 열량은 7,519kcal ㅋㅋ 어마어마한 수치이긴 하네요 

미국 스타일이라서 그런지 뭔가 굉장히 크고 크고 큰 과자느낌이에요 ㅋㅋ
한번 먹다보면 확실히 중독성도 엄청있고, 짠데도 계속 들어가는 과자에요 

진짜 맥주랑 먹으면.... 그때부터 이거 못 끊는다고 말씀드릴 수 있을정도니까요 



Nutrition Facts 상으로도 나오지만...... 100g만 드셔도 482kcal 에요 
그러니까 사실 살찌는 과자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어마어마한 영양에 땅콩버터까지 진짜 살 찌는 조합의 과자라고 할 수 있어요 


그리고 통 자체도 원체 크게 나와서 콰자가 1.56kg 짜리라... 어마어마 하죠
대신에 투명통에 가득 담겨나오니까 한국과자들보다는 좋은것 같아요 

뭔가 전시해놓는 느낌도 좀 있고.. ㅎㅎ 대신에 너무 가까운곳에 두시면 
먹다보면 한통 금방 다먹을때도 있더라구요 


내부에는 이렇게 피넛버터가 들어가 있는데 이게 진짜 별미에요 ㅋ 
사실 너무 퍽퍽한 과자들은 먹기 좀 그렇고, 짜기만 한 과자들도 별로인데 
피넛버터의 고소한 맛이 안쪽에서 짠맛을 살짝 잡아주는데 그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프레첼 외부에 붙어있는것은 소금이래요 ㄷㄷㄷ 
안짤수없는 조합 완전 맥주 안주같은 간식이네요 ㅋㅋ


맛있기는 정말 맛있는데 너무 중독성이 강한 단짠+고소함이라서요 

한번 드셔보시는것은 좋은데 ~ 약간의 절제가 필요한 과자인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커클랜드 피넛버터 프레첼이었습니다~~!!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