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신기사거리 맛집 당구포차에서 닭똥집 (gizzard) 리뷰

누군가
By -
0


주안 신기사거리 근처에 있는 당구포차라는 곳이 있어요 

포차인데 당구다이가 있어서 술한잔 하면서 당구게임도 무료(!!!) 로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여기에서 닭똥집 먹고왔는데!!오!! 맛있더라구요 ㅎㅎ



일단 비쥬얼이 좋죠? ㅎㅎ 
당구포차에서 간단히 친구와 술한잔했던 기록들 담아보겠습니다 


당구포차는 위치가 신기사거리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인천 주안쪽인데요 
정확한 주소는 인천 미추홀구 인주대로 418번길 1 (주안동) 이에요 

여기 명륜진사갈비 2층에 있더라구요 ㅎㅎ 고기먹고 술한잔 하기에도 좋은듯해요 


원래 당구장이 있던 자리였던것 같은데 이제 포차가 되었더라구요 
근데 포차인데 당구는 무료로 바꿔서 ㅎㅎ 술한잔하면서 놀수 있는 당구포차가 된것 같아요 친구랑 어찌어찌 가본곳인데 간단하게 당구내기도 한판 할 수 있기도 하고 좋더라구요 



내부는 이런느낌인데 굉장히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당구다이는 4구 3구가 주로있는데 포켓볼 다이도 있어요 
포켓폴도 칠 수 있다는 점은 좋은 듯해요

이날 처음갔을때는 사람이 좀 널널했는데 다음에 갈때는 좀 사람 많았어요
사람 많으면 한게임정도만 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기다리고 해야되니까요 

술한잔 하면서 당구도 한게임 칠 수 있다는것 재밌기도 하고 좋기도 하더라구요 
근데 다음에 갈때는 ㅋㅋ 귀찮아서 그냥 술만마실것 같기도 해요 



닭똥집은 닭모래주머니라는 말이라고 하는데요 ㅋ 똥집은 아니고 닭의 위랑 이어진 근위를 이야기 하는데 느낌이 뭔가 ㅋㅋ 똥집이니까 그럴때가 좀 있기는 해요 ^^;; 

개인적으로는 참 좋아하는 음식인데 약간 쫄깃쫄깃하고 그 특유의 식감이 생각날때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여기 당구포차의 닭똥집은 좋았던것이 고소한 느낌이라 좋았기도 했구요 

야채랑 잘 볶아져서 엄청 맛있더라구요 ㅎㅎ 술이랑 먹기 딱 좋았어요 

확실히 이 닭똥집은 포장마차 인기 메뉴라서 그런지 여기 당구포차에도 인기메뉴라고 이야기를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닭똥집은 그리고 쫄깃한 맛도 있지만 엄청 고단백 식품이라고 해요. 근육 부위다 보니까 아무래도 ㅎㅎ 단백질도 높고 여러가지 영양분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이거 외국에서도 드신다고 하는데 이 글 쓰면서 처음알았어요 ㅋㅋ 

미국에서 gizzard 라고 해서 fried gizzards 라고 하는 튀김요리를 해먹기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이것은 나중에 한번 먹어보고 한국의 닭똥집과 한번 비교를 해보고 싶기도 했는데요 ㅎㅎ 여튼 언제나 맛있는것들 찾아먹어보는일은 늘 즐거운듯하네요 


오랜만에 술한잔 하면서 주안 신기사거리 근처 당구포차에 맛있는 닭똥집에 소맥한잔 간단히 잘 하고 왔네요 ^^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