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카페거리쪽 종로육칼국수에서 콩나물밥 리뷰

누군가
By -
0

영종도 카페거리쪽 종로육칼국수에서 콩나물밥 리뷰


영종도 운서동쪽에는 카페거리라는 곳이 있어요. 영종하늘도시 호소공원들도 있고, 음식점들도 모여 있고, 그리고 카페들도 조금 모여 있는 곳인데요 ㅎㅎ 

엄청 특별한 느낌은 아니지만 아닌데 그래도 카페거리라고 부르는 곳이라 그런지 카페들도 그렇고 음식점들도 많아서 사람도 좀 많이 오시는 곳이에요 ~ 

그곳에서 가본 콩나물밥 맛있었던 종로육칼국수라는 곳이 있는데요!! 

이름은 종로육칼국수이지만 ^^;; 영종도 운서동쪽에 있는 곳이고 육칼국수라는 간판과는 다르게 콩나물밥을 맛있게 먹었던 곳이기도 해요 ㅎㅎ 


이름이 종로 육칼국수라 칼국수나 육개장을 먹어야될것 같은 비쥬얼인데요 ㅎㅎ 들어가보니 콩나물밥이 있어서 정말 정말 오랜만에 콩나물밥을 먹었어요 ~ 김치찜과 세트메뉴로 해서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영종도에 있는 종로육칼국수는 인천 중구 햇내로안길 22-2 (운서동 3039-2)에요 

주 메뉴는 원래 육칼국수 이지만 ^^ 저희는 소고기 콩나물밥과 등뼈 김치찌개 세트메뉴로 주문을 해봤어요 


원래 육쿨칼국수를 한끼 하려고 했지만 급 콩나물밥으로 선회 ㅋ 
상당히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는데요 ~~ !! 



이게 바로 소고기 콩나물 밥이었는데요 ~~~!! 
콩나물밥 같은것은 예전에 급식먹을때나 먹어보고 거의 찾아보기 힘들었는데 이렇게 콩나물밥으로 해서 판매를 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ㅎㅎ 신기하기도 했고 ~ 오랜만에 먹는 콩나물 밥이라서 그런지 상당히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어요 

특유의 콩나물 그리고 소고기 고명이 넉넉해서 맛도 좋았구요 ~ 간장 양념장에 짭잘하고 콩나물 특유의 식감과 향이 잘 어우러진 소고기 콩나물 밥이었는데요 ㅎㅎ 

생각보다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사진으로 이렇게 담아봤습니다 


김치찌개는 그냥저냥 평범했었어요 ㅎㅎ 

등뼈 김치찌개이다 보니까 뼈가 있어서 먹기에는 조금 불편한 점도 있기는 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등뼈김치찌개보다는 그냥 통으로 앞다리살이든 목살이든 삼겹살이든 들어간 김치찌개가 조금 더 맛있는것 같더라구요

김치찌개는 그냥저냥 쏘쏘하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등뼈 김치찌개



이날의 주인공은 역시 콩나물 밥이었죠 ㅎㅎ 
소고기 콩나물밥으로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네요 ^^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