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친 매운맛의 영종도 닭개장맛집 닭곰탱이 리뷰

누군가
By -
0

거친 매운맛 닭개장맛집 

영종도 닭곰탱이 



거친 매운맛이 괜찮았던 곳 

바로 영종도 운서동쪽에 있는 닭곰탱이를 다녀왔어요 
크게 생각 없이 들렸다가 메뉴들 고르다가 닭개장 맛있겠다 ~ 해서 들어간 곳인데 상당히!! 나름 괜찮았던 곳이 바로 여기 닭곰탱이라는 곳인데요 여기가 본점이라고도 하더라구요 

뭔가 굉장히 매장 깔끔한데 들어가보면 특색도 좀 있고 ~ 그리고 일단 맛이!! 굉장히 특색이 있어서 생각보다 참 괜찮다?! 이런 느낌을 많이 받은 곳인데요. 확실히 매운맛이 굉장히 커칠고 담백하고 진하다는 느낌을 좀 받았던 곳인데 ㅎㅎ 괜찮더라구요 






닭곰탱이 본점 위치는 인천 중구 화랑목로 50-10 (운서동 3037-5) 에요
닭요리를 주로 하는 매장이라고 밖에 이렇게 볼 수 있는데요 ~~

닭개장 때문에 사실 들어갔지만 다른 메뉴들도 상당히 궁금하더라구요 ㅎㅎ
닭도리탕, 간장찜닭, 닭한마리까지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듯 했어요



내부는 좀 깔끔하고 ~ 뭔가 이상한게 전시가 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종이인지 뼈인지 하는 희안한것들이 막 진열도 되어있기도 하고 분위기가 색다른 느낌이에요 그래서 뭔가 내부에 딱 들어가면?! 신기한 물건들에 눈이 확 들어오기도 하더라구요



뭐 메뉴는 가장 기본인 파 닭개장!! 이게 8천원정도구요 
맵지 않은 닭곰탕도 있고, 닭개장 칼국시도 있고, 안매운 닭곰탕 칼국시도 있어요 

그외에 요리메뉴로 닭한마리나 닭도리탕이나 ㅎㅎ 다 닭요리들이에요 
뭔가 제대로 닭 전문점에 온듯한 느낌이랄까요 


처음에 이렇게 입가심용으로 닭죽같은것을 주시는것도 체크해볼만 했는데요
간단하게 입가심으로 이렇게 죽을 주시는데 맛이 괜찮더라구요

닭한마리 시켜서 닭죽해먹으면... 그게 아주 죽여주는데 말이죠 ㅎㅎ
간단하게 먹는거라 따로따로 파닭개장을 주문했는데 다음에는 닭한마리도 한번 도전을 해볼까 하는 생각이 엄청 들더라구요



파 닭개장인데요!! 닭개장은 뭐 ㅎㅎㅎ 육개장과 비슷한데 닭이 들어간 요리죠
조금 더 육개장에 비해서는 닭 특유의 그 담백함이 좀 있는것 같기는 해요

그리고 육개장은 서울 향토 음식이고, 닭개장은 원래 영남지방에서 올라온 음식이라고 하더라구요 ~ 완전 똑같은 음식에 고기가 뭐가 들어갔냐의 차이만 좀 있는것 같아요 ㅎㅎ

둘다 대파가 많이 들어가고 얼큰하게 먹어야 맛있는것 처럼 둘다 그런 맛들이 확실히 좋아서 먹는것 같습니다.

육개장에 소고기 특유의 향이 좀 있는데요, 반대로 닭개장은 육개장에 비해서는 약간의? 닭비린내? 이런 것들도 좀 있어요. 닭과 소고기의 차이 정도? ㅎㅎ 랄까요 ㅎㅎ 아무래도 그정도 차이들이 있더라구요

고기 종류의 차이에서만 오는 차이인데 호불호에 따라서 육개장이 좋은 분들도 있고 닭개장이 좋은 분들도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는 닭요리도 엄청 좋아해서 둘다 좋은것 같아요

간혹 고기가 좀 더 있는 닭개장이 좋을때도 있고 ㅎㅎ 어쩌다는 그냥 육개장이 더 좋을때도 있고 어떤 음식이 눈앞에 있느냐가 중요한것 같습니다




여기 닭개장맛집 영종도 닭곰탱이의 맛은? 

확실히... 매운맛이 굉장히 거칠다? 이런 느낌을 좀 받았는데요
매운맛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꼭 먹어볼만한 그런 매콤하고 얼큰한 그런 국물이 아주 생각보다 좋았어요 !! 이게 좀 대박이긴 했는데요 

개인적으로 국밥류 매니아인 저에게는 굉장히 한그릇 맛있게 잘 먹겠다는 싶은 그런 닭개장이었던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얼큰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닭고기도 넉넉하고 양도 많아서 확실히 이런점은 너무 좋은것 같았는데요 ㅎㅎ
오랜만에 얼큰하게 한그릇 하고 왔는데 다른 곳에 비해서 특색도 있고, 맛도 있어서 더 좋았던 닭곰탱이라는 곳이었어요 







개인적으로 감기기운이 있으면 꼭 한번씩 이런 육개장이나 닭개장 같은 얼큰하면서도 파가 많이 들어 있어서 개운한 느낌의 국물들이 엄청 생각이 많이 나고는 하는데요 ~~

얼큰하게 그리고 배부르게 한그릇 영종도 닭개장맛집 닭곰탱이 본점에서 맛있게 또 먹고 왔네요 ~~!!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