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밀 반냉면이 괜찮은 제물포맛집 백령면옥

누군가
By -
0

메밀 반냉면이 괜찮은 제물포맛집 백령면옥



TV에 몇번 나왔던 맛집이라고 하는 백령면옥에 다녀왔는데요

인천 제물포 근처에 있는 곳인데 여기가 맛있는 녀석들이나 식신로드같은 프로그램들에 나오기도 했었던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저는 잘 몰랐는데 처음가본것 치고는 나름 맛있게 잘 먹고 왔던 백령면옥이라는 곳에서 반냉면을 한그릇 하고 왔습니다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섞어놓은 듯한 맛있는 반냉면이라는 메뉴가 제일 특이했던 곳인데요 ㅎㅎ 물냉면에 비빔냉면장을 잔뜩 얹고 참기름의 고소함도 느껴지면서 또 물냉면의 시원함도 함께 느낄 수 있는 색다른 메뉴였는데요 

원래 물냉면이냐 비냉이냐를 고르는것이 상당히 어려운데 ㅋㅋ 이렇게 반냉면으로 먹으면 나름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 !! 





백령면옥은 인천 미추홀구 석정로 226 (도화동 90-9) 1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주변에 가면 위치 찾기는 좀 쉬운것 같아요 ~ 주차장도 있더라구요 





주 메뉴는 물냉면, 반냉면, 비빔냉면!! 이에요 
그리고 여기는 메밀로 만든 면이라서 좀 색다른 느낌도 있는데요 

사진으로 보실 수 있는데 면발 자체가 메밀면이라서 좀 특이하기도 해요 
메밀만두같은 메뉴들도 있구요 ㅎㅎ 

가격은 네이버지도 검색해보면 나오기는 하는데 조금 가격이 오른것 같아요 업데이트가 안되었는지 그 가격보다는 조금 더 비싸더라구요 



이날 먹었던 메밀 만두들은 쪼꼬미해서 귀엽고 좋더라구요 ㅎㅎ 
간단하게 먹기 좋았던 메뉴였어요 



일단 메밀은 확실히 특유의 메밀맛을 좋아하는 분들이랑 사랑할 수 밖에는 없는 그런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 특유의 향이나 이런 맛들이 굉장히 좋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제물포맛집 인천 백령면옥도 그 면의 맛이 깔끔하고 좋았는데요 반냉면이라서 그랬는지 비빔양념장과 시원한 냉면육수가 잘 섞여서 또 그 맛에 좀 괜찮다는 생각을 많이 했던것 같아요 



그리고 메밀은 다이어에도 좋다고 하는데요 ~ 사실 ^^;; 그건 잘... 저도 잘 ... 모르겠습니다 맛있게 먹고 건강하게 먹는거죠 뭐 ㅎㅎ 양념장을 이렇게 때려붙는데 다이어트라고 써놓은것은 좀 잘 .. 모르겠습니다 ^^;; 

메밀자체가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이고 식이섬유도 풍부하고 해서, 여러가지로 좋다 이런정도만 ㅎ 체크해두시면 좋을것 같네요 




특이 했던 반냉면 ~ X자로 한번 딱 잘라주고 잘 섞어서 먹으면 되는데요 
한그릇 정말 뚝딱 금방 해버릴정도로 맛은 괜찮았어요 ~~ 

특히 더운 여름날에는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이런 메밀냉면한그릇이면 ㅎㅎ 하루가 시원시원 든든하고 하거든요 !! 개인적으로는 자주 와서 먹고 해볼만한 곳 같아요 

아주 찾아와서 찾아볼 정도까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제물포맛집으로 주변에 있다면 한번쯤 오셔서 맛있게 드시기 좋은 백령면옥이었네요 ^^ 


시원시원한 반냉면 !! 양념장까지 더해지니까 더 맛있었네요 ~~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