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천 개성집에서 칼만두

누군가
By -
0


동인천에 맛집을 좀 검색하다보니까 나온 개성집
굉장히 오래되기도 했고 바지락 칼국수나 사골만두국 맛있다고 하던데요 

그래서 블로그 보니까 맛있다고 하길래 가봤는데 ㅎㅎ 
딱히 맛은 잘 모르겠지만 재방문했을때 콩국수는 진짜 맛있었는데

칼국수나 만두는 그냥저냥 평범했던 곳 개성집 사진들 담아봤습니다 





인천 중구 중구청 주변 개항거리에 있는 곳이에요 
여기는 음식점들이 다들 오래되서 이름만 대면 주변 사람들을 다 아는 곳이 많다고 해요 ㅎㅎ 그 중에서도 개성집 여기도 참 오래된 곳이라고 다들 아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주소는 인천 중구 신포로 23번길 65 (중앙동 2가 17-4) 
맞은편에도 매장이 있어서 꽉 차면 반대편 매장으로 가서 먹을수도 있다고 해요 



메뉴는 만두국, 사골 떡만두국이 가장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콩국수가 제일 맛있고 > 사골 만두국 > 칼만두 순서대로 인듯해요 

개인적으로 지금 보시는 칼만두는 생각보다 아주 맛있지는 않아요 
그냥저냥 평범한 정도? 




처음에 주시는 맛보기 보리밥 이게 제일 맛있어요 ㅎㅎ
고추장이 조금 많이 들어가서 밥추가해서 먹었네요 




칼만두 ㅎㅎ 만두과 칼국수인데 이건 바지락이더라구요 
사골국물은 좀 괜찮은데 개인적으로 이 바지락 국물은 좀 별로였어요
만두랑 그렇게 잘어울리는 느낌은 아니었구요 

개인적으로는 사골만두국 드시는게 좀 더 나은듯 했어요 
그리고 만두가 생각보다 좀 색다른 느낌이라 엄청 떙기는 맛은 아니었어요 

이런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들도 있기는 한데 저는 아주 맛있다 정도는 아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좀 짜고, 그외에 고기맛이 좀 강해서 그랬는지 좀 별로였던듯 해요

생각했던 시원하고 맛있는 맛은 아니었어요 




칼국수는 나름 먹을만해요 ㅎㅎ
몇번 더 왔었는데 콩국수는 맛있었어요 

이 칼국수 면에 나오는 콩국수는 맛있었는데
생각보다 칼만두는 블로그나 다른 글들만큼 맛있는건 잘 모르겠네요 



한끼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ㅎㅎ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