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방문 해본 인천 신성루 짬뽕과 만두 사진

누군가
By -
0

재방문 해본 인천 신성루 짬뽕과 만두!! 



개인적으로 짬뽕 참 좋아하기는 합니다 ^^;; 
여러가지로 짬뽕이라는 요리가 국물도 얼큰하고 좋은데요
면도 좋아하지만 짬뽕밥으로도 먹을 수 있다는 점도 참 좋구요 
그래서 짬뽕집 찾아가면 늘 행복한데 ~ 

이번에 신성루라는 곳을 다시한번 다녀왔었어요 
사진들 간단하게 담아봤습니다 

일전에 포스팅도 했었는데 인천맛집이라고 할만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맛도 괜찮았고 깔끔했고, 면도 맛있는 곳이긴 했는데요
그래서 담아본 신성루 짬뽕과 만두 사진들 ~ 

저번 신성루왔을때는 사진들 많이 못담아서 아쉬웠는데 
이번에는 사진들 좀 많이 담아봤습니다 



신성루는 인천 중구 우현로 19-14 (신생동 9-12) 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원래 삼선고추짬뽕이 맛있는 신포동 중국집으로 TV에도 많이 나왔다고 해요

그정도로 맛있는 곳이라고는 하는데 ㅎㅎ 맛은 괜찮아요
그리고 굉장히 오래된 곳이라고도 하구요  ~~




메뉴는 이런 정도니까 보시면 될것 같고

주로 거의 삼선고추짬뽕을 먹는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
저도 거의 와서 삼선고추짬뽕만 먹어봤어요

다른것들은 딱히 잘 모르겠더라구요
짬뽕맛집이라고해서 거의 오면 삼선고추짬뽕먹으러 와요



여기 신성루의 삼선고추짬뽕은 확실히.

인천맛집 신성루는 면발이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어요
친구도 와서는 여기는 면발이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면발에 크게 영향을 받지는 않지만 다른곳과 비교해보면
조금 더 뭐랄까.. 쫄깃한 느낌?? 정도는 받았던것 같은데요

우선 면발쪽에서 굉장히 괜찮다는 평가를 많이 받는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제 개인적으로는  여기 국물이 참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뭔가 아주 얼큰하고 걸쭉한 맛이라기 보다는 딱 떨어지는 깔끔함
그래서 좋은 점들이 있기도 했는데요 ~ 그게 참 색다른 느낌이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원래 해물짬뽕보다 고기짬뽕을 좋아해서
강렬하고 강한맛을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기도 한데 ^^;;
여기는 그런맛없이도 깔끔해서 좋은곳이었어요




야채들도 다른 짬뽕집들과는 조금 다르고
이것저것 해물들도 조금씩 다른 느낌이에요

그래서 약간 다른 맛으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것 같은데요
해장으로 먹는 아주 얼큰한 느낌이라기 보다는 깔끔한 느낌

그정도가 딱 신성루의 삼선고추짬뽕인것 같더라구요
아주 맵지는 않은 편이기도 하구요



짬뽕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거의 한번쯤 오셔봤다고는 하던데 ㅎㅎ 
많은 분들이 찾는 만큼 기본은 하는 곳인것 같아요 신성루는






짬뽕 한그릇 깔끔하고 얼큰하고 맛있게 먹기 좋았네요 ^ ^


그리고 이날은 만두를 하나 주문해봤는데
만두가 아기자기 하면서 이쁘고 맛있기도 하더라구요!! 

뭔가 작은데 굉장히 뭐랄까 색다른 느낌이었어요 
일반 군만두는 아닌것 같은데 튀겨서 맛있는? 그런 만두였거든요 





신성루에서 만두와 ~ 짬뽕까지!!
폭풍흡입하고 왔던 날들의 기록이었습니다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