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야외 야구연습장 천원으로 배트연습

누군가
By -
0

부평 주차장 위에 있는 야외 야구연습장

부평 테마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야외 야구연습장인데요 
천원으로 배트를 휘두를 수 있는 타격존이 있는 곳입니다 ㅎㅎ 

부평 테마의거리 주차장 위에 숨어있는 곳인데
간혹 가서 스트레스 풀겸 야구연습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가격은 천원이고. 부담없이 공 몇개 치다보면 스트레스도 좀 풀려요 


부평 테마의거리는 술집이 주로 많은 곳인데 ~ 그 아래쪽으로 쭉 내려오면
롯데시네마 건물 맞은편에 이렇게 주차장, 횟집 위에 야구연습장이 있습니다 ㅎㅎ

정확한 주소는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154-1
이렇게 되어 있더라구요

롯데시네마 건물 맞은편에 있는 횟집, 또는 주차장 2층에 있습니다
추신수와 커쇼가 보이는 이 계단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ㅎㅎ








일단 야외야구연습장의 가격은 천원인데요 ㅎㅎㅎ
대부분 이정도 하죠 저렴하게 공이 한 10개~15개정도 나오는곳이 많은데
여기는 정확하게는 잘 모르겠는데 10개쯤 나오는듯 하더라구요

천원짜리 하나 들고가면 500원짜리 동전으로 바꿔서 2개 넣으면 됩니다


동전통 위에는 장갑이 하나씩 구비가 되어 있는데
손이 아플것 같다면 끼고 하시면 됩니다 ㅎㅎ


안에 들어가면 배트가 있고, 동전 넣는곳이 있습니다
지폐는 안되고 500원짜리 2개로 해야되는데 바로 앞에 바꿔주는 기계가 있어요

500원짜리 2개로 넣고 배트를 휘둘러 봅니다 ㅎㅎ


스크린 야구나 다른 것들 처럼 점수를 내고 하는것은 아니지만
타격 그 자체에만 집중할 수 있는것이 이 야외 야구연습장의 좋은점 같은데요

뭔가 깡깡~ 하는 소리와 함께 공을 때려내면 그 타격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스트레스도 풀리는 느낌이고 멀리 쳐내면 또 그 나름대로 타격감이 정말 좋아요

그래서 간혹 이렇게 야외 야구연습장이 있는 곳들 지역에 가면 들리고는 하는데요
주로 월미도쪽도 야외야구연습장을 자주 가봤었던것 같고
철산역에도 있었어서 가봤었고, 몇몇곳들 가본 기억들이 있네요 ㅎㅎ



배트 들고 하나하나 공을 쳐내면 금속배트와 공이 맞아나가면서 나는 깡~ 하는 소리가
경쾌하고 참 좋더라구요 ㅎㅎ

움직이다보면 살짝 땀나는 것 같기도 하면서 스트레스도 조금 풀려요
이게 해본사람들은 아실텐데 ㅎㅎ 살짝 몸을 뒤틀어서 배트를 휘두르는 것이
스트레스 해소에는 상당히 좋더라구요 !!

그래서 간혹 이렇게 주변에 가면 들리는것 같습니다

천원이라서 가격도 부담은 없으니까요 ㅎㅎ



이곳 야외 야구연습장은 다른 야구연습장들처럼 따로 속도로 나눠놓은것은 아닌것 같고
그냥 4개정도 타석이 있는것 같더라구요

원래 야구연습장들 가다보면 타석마다 공의 속도들이 조금씩 다르기도 하는데
이곳 부평 야외 야구연습장은 큰 차이는 없는것 같았습니다


이곳 부평 야외 야구연습장은 저녁에 오면 이런 느낌이에요 ㅎㅎ


타석은 오른쪽 타석이 3개, 그리고 왼쪽과 겸용이 가능한 타석이 1개 있어요
큰 차이들은 없는것 같은데 가운데쪽이 조금 더 시야가 넓어서 그런가 가운데가 좋더라구요

너무 안쪽이면 치면서 공이 뻗어가는 느낌이 안들어서 그런가봐요 ㅎㅎ


이게 원래 홈런 타자들이 홈런 예고할때 하는 자세라고 하는데... ㅎ
실제로 이런거 하면 바로 몸으로 공을 맞는다고 합니다 ㅎㅎ

재미로 사진으로 담아보려고 하나 남겨봤네요



저녁이라서 사진 분위기가 뭔가 색다른 느낌이었네요 ㅎㅎ



시작하기전에 살짝 사진하나 남겨봤습니다

이곳에는 타격말도고 스크린 투수야구라고 해서
투수처럼 공을 던지는 곳도 있기는 한데요

저는 투수처럼 공 던지는 것은 잘 못하기도 하고 ㅠ
여기서는 좀 이상하고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예전에 한두번 정도 해본듯합니다




이런 모양으로 해서 던지는것인데 가볍게 던져보실분들은 해봐도 좋은듯 해요
친구랑 예전에 해봤었는데 투수로 공 던지는것은 연습을 좀 더 해야겠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야외 야구연습장 안전수칙.
간혹 완전한 야구공은 아닌 안전구이지만 파울볼에 맞으면 아픕니다 ㅠ
파울볼이 몸으로 날아오는 경우가 어쩌다 한번씩 있어서 조심하셔야되구요

공이 아무래도 빠르게 날아오다보니까 안전사고는 늘 조심하는것이 좋겠죠

이상으로 ~ 부평 야외 야구연습장에서 담아본 사진들과 이야기였습니다 ~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