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리스(fleece) 사러 친구와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기

누군가
By -
0

후리스 구매하러 친구와 김포 현대 아울렛 방문기

지방에서 올라온 친구가 갑자기 후리스를 산다고하여
급 김포 현대 아울렛으로 차량을 이끌고 달려봤습니다!! 

오랜만에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들렸는데 
제가 예전에 갔던것과는 다른 건물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ㅎㅎ

저는 굉장히 오랜만이었는데 이곳저곳 구경다녀온 것들은 
이래저래 담아봤습니다 ~ 

재미로 한번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은 김포 고촌에 있는 아울렛인데요 
서울근교에서 제일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ㅎㅎ 요새는 송도와 시흥에도 생겼는데
그곳들 보다도 규모도 크고 예전에는 많이 들렸던 곳이기도 한데요 

주소는 대한민국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152번길 100

사람들이 엄청 많이 가시는 곳이기도 합니다 ㅎㅎ 
서울 외곽순환 고속도로에서 나가면 바로라서 인천에서도 많이들 가시고 
차로 금방 가는 곳이라 접근성이 좋은 편입니다 


저는 예전에는 김포 아라 터미널쪽에 있는 건물만 봤었는데 
옆으로 건물도 생기고 더 넓어진것 같더라구요 ㅎㅎ 

오랜만에 와서 그랬는지 어리버리 했는데 
친구가 이곳저곳 잘 알아서 안내를 해줬습니다 



현대 아울렛은 주말이나 이렇게 편하게 나오기 좋기는 합니다 
데이트를 하기에도 좋고 쇼핑도 좋고 그렇죠 ㅎㅎ 



친구는 후리스를 사러 왔습니다
이날 조금 추운날이라서 그랬는지 하나 사야겠다고 하더라구요


사람들 많아서 사진들 많이 담은것은 아니었고
이쪽저쪽 살짝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저는 브랜드는 잘 몰라서 ㅎㅎ
그냥 옷이구나 하는 편이기는 한데 이날 후리스는 몇개 괜찮은 브랜드도 있더라구요



후리스는 요새 겨울에 유행했던 상품이었었죠
fleece 라고 해서 플리스 라고 이야기 한다고 해요
후리스는 원래 일본말이라고.....

양털을 가공한것으로 아주 따뜻하다고 합니다!!

2019년부터 유행했다고 하는데 저는 파타고니아에서 나왔다고 알고 있었는데
원래 유니클로도 그렇고 이렇게 양털로 나오는 아우터가 많았다고 하더라구요

따뜻해서 아우터로 좋다고 하는데 실제로 입어보니까 좋더라구요
저는 이번 겨울은 롱패딩을 구매해놔서 사지는 않았지만
옷 자체는 괜찮았습니다 ㅎㅎ 하나 사고 싶더라구요

지금 보시는 사진은 디스커버리쪽 매장에 있는 후리스인데

저희는 네파(매우이쁨!!), 디스커버리, 내셔널 지오그래피, 노스페이스중에 고민했습니다
친구는 네파를 처음에 구매하고 싶었는데 디스커버리쪽으로 했습니다

디자인들이 조금씩 다른데 그나마 제일 이쁜데 디스커버리 후리스였는데요
네파것이 조금 더 이쁘긴했는데 사이즈가 없더라구요 ㅠ

여튼 그래서 이렇게 친구는 구매를 했습니다 ㅋ;
마누라에게 허락을 받고 말이죠 ^^;; 


후리스 종류들은 이쁜게 참 많기는 했었는데

개인적으로 가슴쪽에 주머니 같은 모양으로 가려져 있는것들은 안이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네파껏 참 이뻤는데 내년에 가격좀 더 내려가고 하면 하나 사고 싶었습니다

한번 후리스 구매하시는 분이라면 구경해보시는것도 좋으실듯 합니다 ㅎㅎ
근데 아울렛이라서 재고가 없는경우도 있고 그렇습니다

인기는 인기가 많았는지 후리스는 전체적으로 큰 사이즈 부족인경우도 있더라구요


이쪽이 저희가 후리스 구매했던 쪽.
새로 생긴 건물쪽이더라구요

사실 제가 너무 오랜만이라 새로 생긴것으로 알고 있었으나
넓어진지 꽤 되었더라구요 하더라구요 ㅎㅎ


반대편으로 넘어가서 잠깐 구경을 좀 했습니다

친구의 마누라님께서 필라를 들리라고 하셨으니까 
필라도 가볼겸해서 넘어왔는데요 ㅎㅎ 주변사진들좀 담아봤습니다


내부는 조명들이 이쁘게 분위기를 내주고 있었구요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사진들 몇장 담아봤습니다


현대 아울렛은 이것저것 쇼핑할것이 많아서 좋은듯 합니다
저는 자주 오는 편은 아닌데 올때마다 재밌었던 곳이에요 ㅎㅎ
오랜만에 와서 사진남겨보니까 색다른 느낌이네요


남자 둘이서 온거라 그랬는지 들릴곳만 빠르게 들리고 움직였습니다 ㅋ 
어디 다른데 갈곳도 잘 모르겠고 구경도 크게 할것은 아니었고 
후리스 구매하러 다녀온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이었습니다 ~ 



영수증 미발급하면 신고보상제가 있다고 하네요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