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명랑핫도그 천원으로 행복함

누군가
By -
0

부평 명랑핫도그 천원으로 행복한 핫도그 하나 

명랑핫도그는 그래도 나름 괜찮기는 해요 
원래 요새는 이것저것 다 가격이 많이 올라서 부담이 되는데
여전히 천원으로 하는 핫도그를 파는 곳이 명랑핫도그에요 


그리고 이렇게 소스를 이것저것 발라 먹을수도 있구요 ㅎㅎ 

명랑핫도그는 다양한 핫도그 메뉴들도 있어서 저렴하게 먹을수도 있고
천원으로도 가볍게 이런 핫도그를 먹을수도 있어서 ㅎㅎ 좋더라구요 


부평 명랑핫도그는 사람들이 꽤 많은 곳이에요
부평 문화의거리와 테마의 거리 사이에 있는데요

주소는 인천 부평구 시장로 27

사람이 너무 많을 때 가고 하면 조금 많이 기다리기도 해야되는점이 단점..
이날도 몇몇분이 기다리고 있어서 기다리고 핫도그 하나 주문을 했습니다


메뉴들이 점점 늘어나서 그런지 정말 많아 졌는데요 ㅎㅎ
기존의 기본 명랑핫도그 부터 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감자통모짜도 있고

여러가지 메뉴들이 전체적으로 맛이 괜찮아요 ~~

추천하는 메뉴는 체다치즈, 모짜렐라 인더 핫도그등등
이런 메뉴들이 원래 유명했기도 했고 맛도 좋죠 ㅎㅎ

핫도그와 치즈의 조합은 정말... 누가 개발했는지 상줘야될것 같아요


요새 길거리에서 파는 노점에서도 핫도그가 천원이 없는데
여전히 천원짜리 메뉴를 가지고 있는 명랑핫도그.

사실 요새 저는 노점상 음식을 거의 안먹는데요
뭐 기본적으로 다 가격이 2천원 3천원. 엄청 비싸져서 그런지....
노점음식은 잘 안먹는데 간혹 이렇게 명랑핫도그는 좋더라구요

그리고 일단 노점상은 위생관념이 너무 없기도 하고 했던 기억이 있어서
원래 참 좋아했다가 노점상을 절대 안가게 된 계기도 있더랍니다

명랑핫도그 같은 곳들은 그래도 깔끔하고 깨끗하기도 하니까요
그래서 사람들도 노점같은곳보다는 이런 명랑핫도그 같은곳들 많이 오시는듯해요


저는 치즈들어간 핫도그들은 다 좋아하는 편이고, 
통가래떡이런것은 좀 별로인것 같더라구요 

감자쪽도 맛이 괜찮구요 


부평 명랑핫도그는 포장이나 배달하는 분들도 많은듯 하더라구요
기다리는 중에 배달기사님들이 오셔서 물건을 가져가기도 하시더라구요 


명랑핫도그가 좋은점은 또 이렇게 다양한 소스들이 있다는 점인데요 
기본적인 케찹부터, 머스타드에 치즈 시즈닝등등 다양해서 좋아요 

점점 노점상을 디스하는 느낌인데 사실 맞습니다 
부평에 있는 노점상들 별로에요 지저분하고 비싸기만하고요 
요새는 거의 안가기도 합니다 

다른곳들도 노점상들 좀 그래요.. 
간혹 오뎅과 오뎅국물 먹을 겸사겸사 가는 경우도 있기는 했었는데
그마저도 요새는 거의 안가는 듯 합니다 


천원짜리 핫도그는 진짜 가성비는 정말 좋은것 같아요
천원으로도 행복하게 맛있게 하나 들면 예전생각도 나구요 ㅎ

저렴하게 천원으로 맛있고 좋은 명랑핫도그입니다 ~



명랑핫도그에 소스 이것저것 뿌리고 이제 하나 들고 가봅니다 ㅎㅎ



맛이 괜찮네요 ~ 

핫도그는 사진은 잘 나오긴 했는데 

배경이 길바닥이라서 조금 별로인듯... ㅎ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