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T 부평맛집 테마의거리 키누카누 스시뷔페

누군가
By -
0


스시뷔페로 요 근래 다녀온 테마의거리 키누카누


생각보다 기대없이 간던것 치고는 상당히 괜찮았던 스시뷔페
키누카누를 다녀와서 사진들 담아봤습니다 ~ 

이것저것 음식 종류들도 정말 다양하기도 하고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고기종류도 많고 해서 더 좋았던 키누카누

가격은 쿠우쿠우랑 비슷할 정도로 가격대인데
오히려 쿠우쿠우보다는 괜찮았던 곳이기도 합니다 ㅎㅎ 


키누카누 부평점은 부평 대정로 66에 위치하고 있어요
테마의거리에서 부평 시장방향으로 끝까지 내려오면 있는데요
건물에는 롯데시네마도 있고,
롯데시네마 6층 매표소 맞은편에 키누카누가 있어요

주차는 지하주차장 이용할 수 있고, 3시간 무료인가 그래요


키누카누의 간단한 정보들 

JMT 부평맛집 키누카누의 정보들
오픈은 11시 30분부터, 마감은 10시 

그리고 가격대는 점심에는 17900원!!
저녁 디너는 22900원, 주말에는 23900원

디너와 주말에는 나오는 메뉴가 조금 추가되는듯 해요 
아주 저렴한 가격은 아니긴 하죠 ㅎㅎ; 



롯데시네마 6층 매표소 맞은편에 있는 스시뷔페 키누카누 
메뉴들이 정말 다양한데요 한번 사진으로 쭉 보시죠 ㅎ 



마라탕이나 나가사키 짬뽕같은것들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재료만 적당하게 해서 드리면 만들어주는 곳들도 있구요 





샐러드, 육회, 쫄면, 등등 다양한 음식들도 많구요 




개인적으로 스시보다도 괜찮았던 것이 이런 스테이크 종류 ㅎㅎ
런치에는 한가지 정도만 나오는데 괜찮았어요

간혹 고기냄새가 나는 경우도 있을때도 있기는 한데
거의 그런경우는 없고 스시뷔페에서 나오는것 치고는 괜찮은 편이에요








디저트 종류들도 정말 다양하게 있구요
음료수도 있고, ㅎㅎ 뷔페는 역시 보는것만으로도 풍족한 느낌이에요




이쪽은 스시와 롤 종류들이 모여있는곳
초밥이 정말 다양하게 있기는 한데요

괜찮은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고 그래요



중간중간 이런 피규어들이 이곳저곳을 꾸미고 있더라구요
그냥 지나가다가 오랜만에 이런 모습들 보면 옛날 생각이 나네요 ㅎ;
드래곤볼같은것들도 재미있게 봤었는데요

요새는 아이언맨이나 ㅎㅎ 마블의 시대이기도 하죠



튀김종류와 치킨종류들도 있어요
종류가 확실히 엄청 많기는 많은것 같아요

50여개의 다양한 종류들이 있다고 하는데
진짜 종류가 너무 많아서 그 점이 정말 좋더라구요

비슷한 쿠우쿠우와 비교해보면 쿠우쿠우가 종류가 좀 부족하고
특히 고기종류는 빈약하다 못해 최악의 수준인데
여기는 고기종류가 거의 결혼식장 뷔페 수준으로 되어 있기도 하고
여러가지 먹을게 많아서 참 좋았어요

메인메뉴들도 바뀌기도 하고, 스테이크도 있고,
면 종류를 다양하게 해서 드실수도 있구요

JMT들도 있고, 너무 다양한 음식들이 많다는 것이
키누카누의 큰 장점인것 같아요


어린이들 놀이시설도 갖추고 있는것 같구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는 스시는 아주 좋아하고 챙겨먹는 것은 아니라서
이런 스시뷔페에 오면 다른 고기종류들을 좀 좋아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이렇게 종류가 다양하면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회나 스시부분은 적당하게 맛만 보는것으로 괜찮고
다양하게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고기종류를 좀 좋아하는 편이에요




그래도 조금 아쉬웠던 점이라고 하면 아무래도 초밥은 정말 다양한데
횟감 종류들이 조금 부족하다는 점은 아쉬울 수 있을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오히려 그래서 다른 다양한 종류들을 먹을 수 있다는점이
장점으로 다가오기는 하지만 해산물자체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호불호가 있어요








배가 좀 고프신가요?! ㅎ


JMT 부평맛집 키누카누나 다른곳으로 달려가셔야죠 ㅎㅎ
먹는것은 정말 행복하기는 한 일 같아요 

많이 먹는 경우에도, 많이 못먹어도, 
밥먹고 이야기하고 하는것은 늘 즐겁게 다가오더라구요 

오랜만에 제대로 포식하고 다녀온 부평 스시뷔페 키누카누. 
사진들 간단하게 담아봤습니다 



입구에는 이렇게 스파이더맨과 아이언맨이 지키고 있더라구요 ㅎㅎ
뭔가 보는재미도 살짝 있어요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