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 치킨 부평에서 치맥 맛집이야기

누군가
By -
0

부평 노랑통닭에서 치킨과 맥주, 치맥 후기!! 


노랑동닭이라는 곳에서 치맥을 하면서 담아본 사진들인데요
치킨에 맥주는 정말 환상의 조합이 아닐 수 없는데요ㅎㅎ

노랑통닭도 괜찮은 곳인것 같더라구요
나름 특색도 있고 맛도 괜찮았던 치킨과 맥주를 맛본 부평 노랑통닭.
사진들 한번 담아봤습니다



치킨은 언제나.. ㅎ 좋죠. 매일먹어도 좋은게 바로 이 치킨같은데요 
진짜 치킨은 언제나 그 달달함과 기름기와 그 맛이 진짜 좋습니다 

노랑통닭도 다른 치킨집들 만큼이나 맛이 괜찮았는데요 
이름만큼 그대로 노랑접시에 노랑통닭모습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노랑통닭 방문은 2~3번정도 가본것 같은데요 
일전에는 부평은 아니었고 다른곳에서 먹었었는데 
간편하게 치맥하기 좋았던 기억이 있어요 



노랑통닭 부평역점은 부평 로데오거리 라는 곳에 있는데요
삼거리포차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 작은 통닭집입니다 ㅎㅎ

주소는 :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5동 152-28
번화가인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지는 않고 조금은 조용한 곳입니다

저희 있을때도 테이블에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배달은 많이 하시는듯 했는데요



노랑통닭 메뉴들. 추억의 옛날 통닭이라고 하는데
또봉이나 다른 전기구이 통닭같은 느낌은 아니에요

뭔가 치킨과 살짝 양념들이 옛날 스러운? 그런 느낌인데요
메뉴가 엄청 크다고 하는데 그정도는 아니고 그냥 저냥 그렇습니다



저희가 주문한것은 순살 3종 셋트.
순살로 먹는게 먹기도 편하기도 하고.. ㅎㅎ

그리고 3가지맛으로 해서 이것저것 맛보려고 시켜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반반치킨은 좀 별로이기는 한데
이런식으로 3가지 맛은 또 잘 시켜먹고 그런 편입니다..

뭔가 취향이 양념치킨을 주로 좋아하기는 하는데
2가지면 그냥 양념치킨만 먹으려고 하는데
3가지면 간장치킨 같은것들 섞어서 먹는게 더 좋더라구요


노랑통닭 순살 3종세트 비쥬얼 보시죠 !! 







치킨은 뭐 언제봐도 좋습니다 !!
시원한 맥주와 함께 하면 더 좋구요!!

이렇게 구글블로그쪽에 쓰는 리뷰는 자유롭게 그냥 느낌들 쓰기도 하고
아무말대잔치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ㅎㅎ

사실 구글 블로그는 글을 많이 써야되는데 쓸말은 없고,
사실 사진이 다 하는 내용들이라서 사진주로 보시고 하셔요 ㅎㅎ

내용이 있기는 하는데 거의 아무말 대잔치인경우가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치킨무도 엄청 좋아하는데요
특히 치킨무 뿐만 아니라 쌈무도 진짜 너무너무 좋습니다
그냥 밥에다가 먹는것도 좋을정도로 이 상큼한 맛이 좋더라구요

뭔가 입안을 조금 깔끔하게 만들어주는 느낌이랄까요?
아주 느끼한것도 잘 먹는 편인데,

이런 치킨무가 있으면 느끼함이 한번에 다 사라지니까요 ㅋ
맛도 괜찮고, 씹는 맛도 있고 그래서 치킨무를 더 좋아하는 편입니다



옛날에는 파닭도 참 많이 먹었던것 같은데요
기숙사에서 파닭집이 엄청 가격대비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매번 시켜먹으면 거의 파닭이었던 시기도 있었는데요

요새는 파닭찾기가 또 쉽지 않더라구요
노랑통닭에는 여전히 있기는 있는듯합니다

그리고 뭐 여러가지 메뉴들은 다른것들은 안먹어봐서 모르겠네요
술안주 할만한 사이드 메뉴들도 좀 있는것 같습니다


치느님은 늘 감사하죠 !!

진짜 금전적으로 괜찮기만 하다면 치킨도 그렇고
닭가슴살도 그렇고 매번 냉장고와 냉동고를 가득채워서 먹고 싶기도 한데요 ㅋㅋ

세상의 너무 다양하게 맛있는것들 먹으려면 돈이 있어야되는게 참 그렇습니다
그리고 건강을 위해서는 절제도 해야되는 부분이고 여러가지 ㅎㅎ 세상은 그렇네요

사실 글을 쓰고 있는 지금 매우 배가 고프기도 하구요... ㅠ
술한잔을 할까 고민고민고민고민을 하다가 결국에는 글 써놓고 잠들려고 합니다

다음에 가서 치맥에 맛있게 또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있겠죠 ㅎㅎ


외상하려면 필요한 서류라고 합니다
웃자고 해놓은것 같은데 별로 안웃긴것 같기도하구요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