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맛집 퓨전 박리김밥에서 김밥과 라볶이

누군가
By -
0

인천맛집 퓨전 박리김밥이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친구가 이야기해주기를 퓨전 박리김밥은 김밥이 참 특이하다고 하는데요
궁금하기도 했었고 친구가 오랜만에 가보고 싶다고 해서 다녀왔었는데요

아주 크게 있는 음식점이거나 아주 유명한지는 잘 모르겠지만
사람들이 꽤 많이 아시고 주변에서도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실제로 먹어보니까 김밥이 참 특이하고 든든하고 맛있고 하더라구요




김밥 비쥬얼이 참 특이하기도 하죠?! 

안에 들어가 있는 속재료들이 다른곳보다 특이했어요 ㅎㅎ 




구월동에 있는 퓨전 박리김밥. 


박리김밥이라는 이름으로 된 음식점들이 꽤 있는것 같기는 하더라구요
다른곳은 잘 모르겠고, 김밥이 맛있는 맛집이라고 해서 들려봤습니다

주소는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1248-47

아주 크지는 않지만 길가에 있어서 찾기는 쉬웠어요




그냥 일반 분식집이랑 비슷한것 같아요
퓨전김밥이라는 다른 메뉴 외에는 분식집 메뉴들과 비슷비슷

친구와 이것저것 메뉴 고민을 하다가 저는 라볶이 친구는 라면
그리고 퓨전김밥 2줄 주문을 해봤습니다 ㅎㅎ

일단 퓨전 김밥이 이쁘고 맛있게 세팅되서 나온 모습을 보시죠 !!






퓨전 김밥이라고 하는데 색다른 김밥이었는데요 

김밥 비쥬얼이기는 한데 어디 롤 같은 느낌의 김밥이었어요

맛도 괜찮고 부드러운 속살이 맛있게 다가와서 좋기도 했었는데요

여기서 특별하게 다른점이 하나 있었어요!!

정말 생각지도 못했던?! 그런것은 바로 와사비를 찍어먹는다는것이었는데요
김밥에 와사비라 뭔가 색다른 조합이었던 곳이에요





와사비에 찍어먹는 퓨전김밥의 맛은 굉장히 특색있고 괜찮았어요 
친구가 한번씩 생각난다고 했던 이유가 있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와사비에 찍어먹는 이런 롤같은 느낌의 김밥이니까요 
색다르기는 확실히 색다른 느낌이기는 하더라구요 

요새는 김밥가격들이 많이 올라서 잘 안먹기도 하는데
4천원짜리 김밥치고는 든든하게 먹을만 하기는 한것 같은데... 

요새 진짜 김밥이 진짜 너무 비싸기는 비싼것 같아요 ㅠㅠ 
가격들이 많이 올라서 김밥을 거의 먹을일이 없었는데요 

오랜만 김밥을 먹는것이라서 그런지 또 맛있기도 하고 하더라구요 



친구가 주문했던 라면은 평범한 라면 그대로였구요., 



제가 주문한 라볶이. 

개인적으로 김밥과 조합이 가장 좋은것은 라볶이 같아요 ㅋ

그냥 일반적인 떡볶이보다도 라면사리가 들어가서 식감도 좋아지구요
그리고 라면 면발을 떡볶이 소스와 잘 어우러져서 참 좋은데요

그래서 떡볶이로만 먹는것보다는 저는 라볶이로 먹는것이 좋더라구요




인천맛집 퓨전 박리김밥에서 ~ 

라볶이 비쥬얼 좋죠?! ㅎㅎ 


라볶이 비쥬얼은 언제봐도 좋습니다
라면사리가 들어가 있어서 더 그런것 같아요 ㅋ



이곳저곳 세상에는 맛있는 곳이 참 많은데요
친구따라, 혹은 누군가를 따라가서 이렇게 맛있는 곳 가면 또 좋죠

다양하게 맛있는곳들 방문하고 사진도 담아보고 기록도 남겨보고
꾸준히 해보겠습니다 ~~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