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삼척 커피정원에서 바라본 삼척장미공원

누군가
By -
0

강원도 삼척 오십천 
그리고 장미공원이라는 곳이 있어요 

장미가 피어있을때 가본것은 아니지만 ㅎㅎ; 
그래도 가까운 카페에서 내려다본
삼척장미공원의 모습들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삼척 장미공원은 오십천이라는 하천을 끼고 있는 공원인데요 

총 218종 13만 그루 1천만 송이의 장미가 아름다운 장관을 이루는 곳이라고 
삼척시청소개에 나와있는데 (장미가 안피는 날이라 장미는 볼수 없었어요 )

장미 꽃 군락과 산책로, 포토존 들도 있다고는 하던데 
내려가보지는 않고 가볍게 사진들만 담아봤습니다 

사실 밥먹고 카페 들렸는데 뒤로 펼쳐진 광경이 좋아서 
사진으로 담아봤는데요 커피사서 바로 출발을 했어야해서 ㅎㅎ 
조금 아쉽게 사진으로만 담아봤습니다 


산책로를 따라서 장미들이 피면 정말 이쁠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사진을 찍는 카페에도 약간의 언덕위쪽으로 산책로가 있어서
그 산책로를 따라서 걷는것도 상당히 좋을 것 같았어요


운동장들도 있고, 공원이 잘 조성되어있네요 
강원도 삼척이라서 사람이 많거나 하지는 않은데 
아마 행사나 이벤트를 하는 곳이기도 하다고 하니까
장미가 피고 행사도 하고 하면 사람들도 많을것 같더라구요 



언덕 위쪽으로는 이렇게 산책로가 조성이 되어 있어요
그늘을 따라서 계속 갈 수 있는 산책로에요

더울때는 아래쪽보다는 이렇게 그늘이 훨씬 좋아보였어요
그늘을 따라서 시원하게 따라서 걸어갈 수 있는 곳들


그리고 커피정원이라는 카페. 


언덕위에 있는데, 이쪽 말고 반대쪽에서 보면 주유소 위에 있기도 해요
뭔가 앞뒤의 반전이 있는 느낌이랄까요 ㅎㅎ

카페는 분위기가 상당히 좋은 편이에요
조용하기도 했고, 사람들도 많이 가실것 같은 아기자기함도 있고
언덕에서 삼척장미공원을 내려다 볼수도 있어요



사진으로 보여드렸던 삼척장미공원의 모습들은
다 커피정원이라는 카페에서 내려다보면서 담아봤어요

강원도 삼척까지 일을 하러왔기 떄문에 금방 지나가기는 했지만
그래도 이렇게 펼쳐진 공원들 보면 조금의 여유가 생기는 느낌이에요


삼척 커피정원 내부도 깔끔하니 좋기는 하더라구요
그런데 주유소 쪽에서 보면 이런 풍경이 보일줄은 상상도 못했었는데요!!

주유소쪽 모습은 아래 사진처럼 이 모양이에요 ㅎㅎ;;


뭔가 굉장히 2층에 있고 무난할 것 같은 곳이었는데
반대쪽은 이렇게 시원시원한 공원이 펼쳐있는 반전이 있는 카페 커피정원





밥먹고 카페들렸다가 출발하는 잠깐의 시간이었지만
반전도 있고 여유도 있었던 강원도 삼척 커피정원에서

바라보는 삼청 장미공원이었습니다.

>>이곳 근처에서 먹었던 육회비빕밥 포스팅 링크<<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