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개동 냉삼 맛집 24시 부평식당

누군가
By -
0

오랜만에 다시 다녀온 24시 부평식당


여전히 냉삼맛집이기도 하고 
원래 기사식당이라서 사람들도 많구요

간혹 한번씩 생각나는 냉동삼겹살
한번 또 냉동삼겹살을 구워보겠습니다 ㅎㅎ 




저녁조명에 24시 부평식당의 간판들이 반짝반짝 했었는데요 
사진이 좀 잘나온것 같아요 ㅎㅎ 이런느낌까지는 아니었는데 

24시 부평식당은 기사식당으로 밥들 드시러 많이들 오는 곳이에요
그중에 냉동삼겹살을 파시는데 그게 정말 맛있는 냉삼맛집인 셈이죠 ㅋ 

그리고 24시간을 한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기도 하구요

아무래도 저녁 늦은 시간까지 일을 하거나 
새벽에 밥을 먹고 움직여야 하는 일들을 하게되면 
24시 밥집들 찾아가서 밥을 먹어야되니까요 

대부분 번화가는 술집 느낌이던가 
혹은 밥집보다는 거의 뼈해장국, 순대국이 메뉴인데
이렇게 고기도 굽고 백반도 먹고 하기에는 이곳이 참 좋더라구요 





24시 부평식당 주소는 인천 부평구 부흥로 379
주차도 가능하구요, 부평 번화가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지만 차로 오기는 쉽고
술드시면 택시비도 그렇게 크게 부담되는 거리는 아니에요


식사류과 냉삼겹살의 가격대는 메뉴판으로 보실 수 있구요


그리고 쨔잔~ 냉삼등장


역시 냉동삼겹살은 ㅎㅎ 이렇게 불판에 옛날에 집에서 먹던 느낌으로
이렇게 김치와 콩나물, 마늘을 왕창올리고 구워먹는게 제맛이에요 ㅎ

요새는 대부분 음식점들이 두꺼운 삼겹살을 위주로 하시니까
냉동삼겹살이나 이렇게 한점에 먹을 수 있는 얇은 삼겹살이 거의 없는데요

그런데 집에서는 또 예전에 이렇게 먹기도 많이 먹었거든요
한번씩 확실히 생각나는 맛이라는 생각들이 들어요










또 한번 방문했던 냉삼맛집 24시 부평식당
지글지글 냉동삼겹살 맛있게 구워지는 모습보시고

오늘하루도 행복하시길!!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