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철산역 로데오거리 주차장 위 야외 야구연습장

누군가
By -
0

광명 철산역 로데오거리에 있는 야구연습장


로데오거리에 있는 주차장 위에 있는 500원 야외 야구연습장입니다 
간혹 ㅎㅎ 그냥 스트레스도 풀겸 야구연습장을 가기도 하는데
광명에 있는 곳은 500원 이더라구요 다른곳은 거의 천원정도 하는데요 

주차장 위에 있기는 하지만 주차장 방향은 아니고 반대쪽 방향에 입구가 따로 있어요
올라가면 그물망에 야외 야구선습장이 몇군데 있는 곳이에요 


특이한 건 야구연습장이 원래 거의 천원정도 하는데 ㅎㅎ 500원!! 
야구한번 해보는데 500원!! 배트 휘두르는데 500원!! 그렇습니다 ㅎ

실제로는 공이 조금 덜 나오기는 하는데 그래도 500원이니까요
가격에 대한 부담은 거의 없는것 같아요 



광명 로데오거리는 철산역에서 나오면 바로 있는 광명의 번화가에요

광명 철산역 근처는 자주는 아니지만 일이 있는 경우 오기도 하고 ㅎㅎ
여러가지 요새들어 자주 가기도 하는 곳인데요 이런곳에 야구연습장도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야구연습장을 참 좋아하기도 해서 ㅎㅎ 아무래도 눈에 확들어왔어요

주소는 경기도 광명시 오리로854번길 16-1 

광명 로데오거리 가운데 있어요 



올라가서 야외 야구연습장에서 야구연습을 해봅니다
야구연습장이 생각보다 스트레스가 풀리는 이유가 있는데요 

그건 바로 공을 때렸을때의 그 쾌감과
깡 ~ 하는 소리가 나는 것 같은데요

그렇게 뭔가 때리면 조금은 스트레스가 풀리는것 같아요 ㅎㅎ
시원시원하게 공이 뻗어나가지는 못하더라도 말이죠

그래도 ㅎㅎ 조금 뭔가 떄려낸 것에 대한 스트레스해소가 되는듯해요

그래서 간혹 야외 야구연습장을 찾는것 같구요



바로 밑에는 주차장이에요

그물로 공이 튀거나 하지 않도록 되어 있기는 하지만

간혹 사람들이 지나가고 할때는 조금 놀랄수도 있어요 








이런 야외 야구연습장들 와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이런 야구연습장들을 간혹 가는 편이에요
부평에도 가봤었고, 월미도 야구연습장도 가봤었고
그리고 광명도 가보고 ㅎㅎ

간혹 스크린야구장도 가보고 했었는데요
어디를 가든 간혹 배트를 휘두르는것은 몸을 움직이면서
스트레스를 조금은 해소해주는것 같다는 느낌을 받아요 ㅎㅎ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스크린 야구장도 좋기는 하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한 야외 야구연습장을 가는게 더 좋다는 생각을 하는데요

스크린 야구장은 이것저것 게임도 즐기고 하기도 하지만
가격도 조금 비싸기도 하고, 여러가지로 경기처럼 해서 별로이기도 한데

야외야구연습장은 1000원 정도 넣거나 , 광명은 500원!!
코인 넣으면 그냥 몇번 배트연습을 편하게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아요

그래서 야외 야구연습장이 조금더 좋은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야외 야구연습장은 조심조심 해야되요

공이 좀 빨리 날아올때도 있고, 파울타구에 맞을수도 있고 하니까요


빠른공이라고 하는데 광명은 다른곳에 비하면 좀 느린편이에요
월미도는 120Km 이상의 공이 나오는곳들도 있었거든요

간혹 야외 야구연습장에서 이렇게 스트레스 풀면 좋아요
드라마처럼 뻥뻥 때려내지는 못하더라도,,,ㅎ

한번씩 이렇게 공을 깡 ~~~ 하는 소리와 함께 떄려내면
스트레스 풀리는게 참 좋은것 같아요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