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펜션추천 분위기 레알 연인들의 사랑이야기펜션

누군가
By -
0

강릉펜션 추천기!! 

분위기 레알로다가 최고인 
이름도 뭔가 아기자기한것이 이쁜 


펜션 : 연인들의 사랑이야기를 다녀왔어요 

뭔가 굉장히 이쁜 느낌 그리고 색이 블루라서 그런지 정말 산뜻한 느낌의
강릉펜션 연인들의 사랑이야기인데요 

이번에 리모델링도 하셔서 더 좋아졌다고 하는데 ㅎㅎ 
제가 한번 다녀와서 이런저런 사진들을 남겨본 후기를 담아봤습니다 

강릉까지 그렇게 생각보다 멀지도 않고, 인천에서 다녀오기도 참 좋았는데요 
생각은 3~4시간 이상 생각했는데 3시간 약간 안걸려서 그랬나봐요 ~ 

연인들의 사랑이야기 펜션 다녀와본 추천기를 시작해봅니다!! 



연인들의 사랑이야기라고 딱 써있고, 네비에 연인들의 사랑이야기 라고 치면 나와서
길찾는건 어렵지 않아요 ~

주소는 : 강릉시 성산면 삼포암길 45

강릉 해안까지 가기전에 산속에 있는데요 ~ 이곳에 베이스캠프로 두고 강릉쪽으로 다녀오기에도 괜찮은 편인에요 ㅎㅎ 강릉을 가면 아무래도 바다는 꼭 보고 와야되니까요!!

시간은 인천에서는 3시간 조금 안걸리는데 서울에서 가면 2시간 조금 넘을 것 같아요
몰론 차가 막히면......;;

여튼 그래도 ㅎㅎ 산속에 있긴 한데 길들이 잘 되어있어서 찾아가기는 쉬우실것같아요




산속인데도 도로들이 잘 되어 있어서 편했습니다 ~

연인들의 사랑이야기는 정말 앞에 펼쳐진 대규모 수영장이 특징인 곳인데요
연인들끼리 사랑이야기를 써내려가도록 사장님께서 센스있게 대형풀장을 ㅎㅎ
정말 좋긴 좋은것 같아요 ~ 뭔가 느낌이 ㅎㅎ

색도 엄청 활동적인 느낌의 블루색상이 전체적인 건물까지도 이뤄지고 있어서
뭔가 느낌이 산뜻하고 좋은데요 ~

산속에 이런 동화같은곳이 있다는 사실이 좀 놀라긴 했어요 ㅎㅎ




강릉펜션 연인들의 사랑이야기에 펼쳐진 ~ 수영장 모습을 한번 감상해보세요 ^^












대형 풀장은 이번에 연인들의 사랑이야기 사장님꼐서 리모델링도 다 하셨다고 하더라구요
리모델링 후 거의 초반에 다녀왔으니까 ㅎㅎ 아무래도 더 깨끗하게 사용을 했는데요

이거 진짜 관리하시기도 힘드시겠다 싶을정도로 넓고 뭔가 동화 속 세상 같았어요

또 밖에 펼쳐진 강릉의 산속에서 경치가... ㅓㅜㅑ ㅎㅎ
정말 공기도 좋고 이런 강릉펜션에서 쉬어가면 제대로 그것이 힐링이죠!!

그리고 연인들이 주로 오니까 아무래도 러브러브한 기분이 엄청 들기도 하고 ㅎㅎ
흐믓한....... ^^ 다음은 상상에 ..... ^^

여튼 그런 좋은점이 많고 경치도 좋고 힐링도 해볼만한 펜션이었습니다 ^^





연인들의 사랑이야기는 사랑이야기 2도 있나보더라구요

민박이라고 하시던데 그쪽은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여튼 연인들이 사랑을 만들 수 있는 곳이 두군데나 있나 보다 했다가 아재개그 친다고 한대 얻어 맞아서 ^^;;

여기서 사랑이야기 잘 쓰고 왔으니까...ㅎㅎ

강릉 관광안내도가 붙어있어서 강릉 여행으로 출발하기전에 체크하면 좋았어요

저희의 강릉여행 코스는

사천해변으로 가서 ~ > 바다좀 살짝 보고

~ > 횟집을 조금 들려서 밥도 먹고 ~ >

경포해변까지 가서 바다를 제대로 즐기고!! ~ >

강릉 커피거리까지 다녀와서  ~>

다시 연인들의 사랑이야기로 돌아오는 코스였는데요

역시 강릉은 바다가 너무 좋아서 ㅎㅎ 좋은 것들이 많은것 같아요
몰론 몰리면 사람이 많기도 하지만 말이에요 ^^;;

그래도 사람구경하는 재미도 살짝 있다고 생각을 해서요 ^^




 연인들의 사랑이야기에는 이런 소품들도 있어서 사진찍기에도 좋아요

뭔가 파란색 느낌이 뭔가 더 밝아보인다고 해야될까요 ㅎㅎ

이런저런 것들이 많아서 펜션에서도 조금 이런저런 이야기할 거리가 많더라구요


펜션입구에 가보면 볼 수 있는 간판..ㅎㅎ 곰인데요
펜션을 지켜주는 느낌으로다가 ~~ !! 뭔가 든든한 느낌

곰과같은 남자라서 그런지 저런걸 보니까 사진으로 딱 남기고 싶더라구요 ^^;;





객실 입구에는 이런 공간이 있어서 바베큐 해먹으면서 이렇게 놀기 좋은데요

바베큐는 숯불은 아니고, 전기로스타 라고 하는 바베큐전기그릴을 대여해 주시더라구요
가격은 얼마였는지 생각은 안나지만 유료

그래도 뭐 편하게 고기 구워먹기에는 참 좋았어요

고기집에서 주로 뭐 고기구워먹을때 쓰는 그릴이라고 이야기해주시던데
그냥저냥 ㅎㅎ 편하고 좋았다 정도 인것 같네요





객실내부는..ㅎㅎ 흐믓합니다

네 잘 고른것 같아요 정말이요 ㅎㅎ 역시 (찡긋) ^.~

이렇게 핑크핑크한 느낌으로 산이 보이게 침대가 놓여있는데요

침대가 원래 이렇게 야한 가구였던가요  ^^

연인들끼리는 아실겁니다 ㅎㅎ



옆에는 바로 스파가 있어서 또 개별스파에서
꽁냥꽁냥하기 참 좋은것 같아요




이 느낌이 참 색다른 느낌이었는데요 ^^

바로 옆에 스파가 있고 바로 옆에 침대가 있고,

창문으로 숲속을 볼 수 있고 해서 ㅎㅎ 또 밖에는 파란색의 풀장에

정말 동화스러운 느낌이 강하게 나더라구요

동화속 세상에 온느낌이랄까요 ~ ^^



침대 밖으로는 사람은 없은 숲이 보여요

다른방은 이렇게 보이지는 않은 것 같았는데 이 방은 이런 느낌이 좀 있어서
방을 잘 골랐구나 하고 칭찬도 받고 ^^

강릉펜션으로 잘 알아보고 잘 골랐구나 싶더라구요



 내부 객실은 깔끔하고 좋아요 ~ 아기자기 하고
있을것은 다 있고, 밥먹고 쉬고, 같이 꽁냥꽁냥 하다보면 그게 아무래도 ㅎㅎ

힐링이니까요





사랑가득한 연인들의 사랑이야기 펜션!!
이번에 다녀오고 보니까 정말 추천할만 하더라구요

강릉펜션으로 숲속에서 조금 연인들끼리 쉬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런 이쁜 펜션에 오셔서 쉬고 가시는것도 참 좋은 것 같아요 ^^







[강릉시] 연인들의... 



요새 이런저런것들에 스트레스도 받고, 뭔가 잘 안되기도해서 어렵기도 하고
하나하나 생각하다보면 참 어렵고 힘든것들도 많구나 싶은데

그래도 이렇게 여행다녀오고 좋은 강릉펜션에서 이런저런 좋은 느낌들도 받고
힐링하고, 휴식하고, 쉰다는게 참 좋은 것 같아요

사람이 일만하고 살수는 없으니까... ㅠ

한번씩 이렇게 떠나고 싶을때는 말이에요
정말 지치고 힘들다 그런 느낌들고 강하게 들때는
아무생각 없이 몇일정도는 쉬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현실이 몰론..... 쉴 수 있도록 해주지는 않기도 하지만 ㅠㅠ
그 부분이 정말정말 어렵지만...... 그래도요

또 쉬어가야 내일이 있고 내일이 되면 또 내일 또 재밌는 일도 있을거고
그러다보면 또 ㅎㅎ 즐겁게 이렇게 좋은 날이 오기도 하겠죠

오늘 하루 , 그날 하루, 푹 쉬시고 힘내시길 바래요! !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