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난탕수육 탕수육 찍먹 후기 (송도 연세대)

누군가
By -
0

송도에는 바람난탕수육 이라고 하는
탕수육 전문점이 있는데요

맛있게 잘 먹은 바람난탕수육의
바람난탕수육 후기!! 

그것도 찍먹...

근데 저는 부먹이 더 좋은게 함정

원래 바람난탕수육은 
김치 피자 탕수육이 유명한데요
오늘은 김피탕이 아니라 

바람난탕수육의 
그냥 바람난탕수육 후기 입니다!! 


네 오늘은 찍먹입니다


전 사실 부먹이 더 좋아요 

바람난탕수육은 이름을 참 잘지었긴 했는데
일반 중국집 탕수육에 비해서 좋은점이 있는데요 

부먹 찍먹의 문제가 아니라 
확실히 일반 탕수육에 비해서는
일단 안에 들어가있는 속이 알차다
고기가 실하다
이런 표현들을 써드릴 수 있죠 

정말 좀더 탕수육의 속이
꽉찬 느낌을 받아요 

요새 일반 중국집 탕수육들도 가격이 
ㅎㄷㄷ하니만큼 가격은 저렴하지 않아요 
이 탕수육은 19000원 

그래도 나름 나쁘지는 않은듯해요 
배부르게 잘 먹을 수 있었으니까요 ㅎ 

(는 치느님을 뵙고싶은 
욕심이 생기네요 ^^;) 



아무래도 탕수육을 전문으로
판매를 하는 매장으로 바람난탕수육이
광고를 하고 있기도 하기 때문에 
탕수육이 더 알찬 감각? 맛? 

이런것들이있습니다 

몰론 맛은?? 음??
크게 다른건 잘 모르겠어요 
김치피자탕수육 일명 김피탕은
그냥저냥 맛있게 먹었고 

오히려 예전에 치즈가득
크림치즈 탕수육을.....


엄청 느끼해서 느낀한것을 
싫어하는분들은 싫어했는데요

저는 치즈 엄청좋아해서...
바람난탕수육의 
크림치즈 탕수육을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리고 탕수육은 
기본자체도 
역시 맛있어요 


찍먹에 밥한끼 뚝딱..??? 
아래 밥이 이렇게 찍혀있는데


밥메뉴로 이렇게 탕수육을 먹기는 ㅎ
좋죠!! 


맥주도 몰론 좋지만 말이죠 
간단히 밥먹을때도 탕수육이 좋은것이

아무래도 
짜장면에 탕수육
짬뽕에 탕수육
볶음밥에 탕수육

이정도메뉴들은 섭렵해줬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동네 탕수육과는 조금 더 
고기가 알찬 느낌의
바람난탕수육 

탕수육 맛있게 사진한번
제대로 보시죠!! 





탕수육 찍먹의 상징 바로 소스!!

부어먹는 부먹
그리고 찍어먹는 찍먹


인터넷으로 논쟁이 
심하기도 했는데요 ㅋㅋ

개인적으로는 
찍먹도 나쁘지 않지만

소스를 가득 발라서 먹는 부먹을
조금 더 선호하는 이유가 있는데요 
아무래도 소스의 선호도??
소스를 너무 좋아하는 편이라서
소스 맛을 듬뿍느끼기 위해서
주로 탕수육을 부먹 혹은 몇개를
듬뿍 소스를 발라서 먹는 편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부먹이 바삭함을 해치고 
눅눅해져서 별로라는 그런것들은
사실 별로 상관은 없는 것 같아요

왜냐하면 바삭함에 대한 큰 중요도??
중요성?? 이런 것들이 적어서말이죠 

속이 정말 알차고 맛있고
고기가 가득들어있고
그게 탕수육의 맛있는점이라고
생각을 하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정말 한걸음 더 나아가서
말씀을 드리자면....

우리 문세윤 선생님의 말씀대로.. ㅋㅋㅋ
부먹찍먹 고민할시간에
하나라도 더 먹어야하지 않을까요????


먹어라
네 먹어야죠 ㅋㅋ


부먹찍먹 고민할 시간에
한개라도 더 먹어라

문세윤 선생님 말씀이 
정답인듯합니다 ㅋㅋ




송도에서 맛본 바람난탕수육
맛있게 잘 먹은 바람난탕수육 후기


이 비쥬얼 보이시죠??!! 

맛있게 탕수육 오늘의 메뉴로
추천드려보겠습니다 

특히 시골 탕수육이 정말 
가격부터 양까지 대박인 곳들이 있는데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그런곳들을
한번 말씀드려보는 것도 좋겠네요 




이상으로 맛있게 잘먹은 
바람난탕수육에 밥먹은 후기였습니다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