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뿌링클 치킨과 뿌링치즈볼 세트 리뷰

누군가
By -
0

BHC라는 치킨 프랜차이즈의 대표메뉴죠 바로 뿌링클 치킨!! 

사실 처음 먹어봤는데 ㅎㅎ 뿌링클 치킨이라는 명성만 듣고 먹어봤는데요

생각보다 나름 괜찮기는 했는데 좀 짜고, 매장마다 차이가 있는듯 하더라구요 

이번에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2개나 받아서 ^^ 2번 먹어봤었는데 좀 다르더라구요

매장마다 맛있는곳 맛없는 곳있으니까 참고 해주시구요 



그래도 언제나 좋은 치킨 ㅎㅎ 뿌링클이라고 하는 소스까지 뿌려서 짭잘하기도 하고 

그리고 약간의 치즈 느낌으로 뿌링뿌링한다고 하는데 여튼 그 맛 그대로 나온 뿌링클치킨

간단하게 사진들이랑 내용 그리고 리뷰까지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HC 의 치킨 메뉴 뿌링클 치킨 

+ 뿌링치즈볼 + 콜라 세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뿌링뿌링! 세상에 없던 마법의 맛 뿌링클 (소스포함) 이렇게 써있는데 

그 말 그대로 뿌링클이라고하는 치즈와 짭잘한 MSG 느낌의 가루가 뿌려져 있는 치킨이에요

그리고 소스도 있구요 ㅎㅎ 닭은 그렇게 크지는 않은듯 평범한듯해요 



세트구성은 BHC 뿌링클 치킨 그리고 뿌링 치즈볼 , 소스, 치킨무, 콜라로 구성되어있구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프티콘 등으로 배달 주문하면 배달료 2천원이었어요 

인터넷 보니 3천원하는 곳들도 있다고 하는데 변동이 있는것 같구요 

포장하면 그냥 줘요 딱히 포장할인 이런것은 없더라구요 여튼 그렇습니다 



우선 뿌링 치즈볼인데요!! 

뿌링치즈볼의 맛은 상당히 맛있어요 !! 

따뜻하고 막 왔을때 먹으면 정말 맛있구나!! 하는 정도로 괜찮아요 

하지만 이게 가격이 ㅋㅋㅋ 5500원이라던데 ㅋㅋㅋ 여튼 가격은 그렇습니다 

마법의 가루좀 뿌리고 치즈안에 담길 볼이 5500원이니까 물가가 많이 올랐네요 


맛은 짭잘한 뿌링클 가루가 잘 어울리는 도넛 느낌의 맛이구요 

안에 들어가 있는 치즈가 달달하고 부드럽고 상당히 맛있습니다 



뿌링클 치킨!! 

뿌링클 치킨의 맛은 부모님께서도 짭잘하니 괜찮네 라고는 하셨지만 ^^ 

많이 먹기에는 좀 부담스러운 맛

딱 그정도로 짜고, 달고, 치즈향인지 그런 뿌링클의 향이 나는 그런 맛이에요!! 

보니까 제가 이 사진에 찍어놓은 것 말고 한번 더 다른매장에서 포장해와서 먹었는데

조금 매장마다 좀 맛의 차이라던가 딱딱함이라던가 그런 차이들이 있었어요 

프랜차이즈인데 매장마다 다른것은 좀 그렇긴하네요 ^^; 

특히 원래 BHC에서 후라이드는 그냥저냥 맛있게 잘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뿌링클은 차이가 꽤 있어서 여튼 이런 부분들은 주의를 좀 할 필요가 있는듯해요 




정말 좀 느낌이 뭐랄까 아주 짜고 ~ 달고 ~ 단짠단짠한 느낌이 확와요 

좀 짜서 그런지 치킨무가 엄청 많이 떙겨요 ㅋㅋ 

아주 느끼한 것은 아니지만 짠맛 때문에 입에 좀 남아있는 느낌이더라구요 


뿌링뿌링 소스도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는 소스는 별로더라구요

그냥 후라이드 치킨이나 다른 치킨이었으면 먹을만 했을것 같은데

뿌링클 치킨이랑 이 소스는 그냥 별로 그냥그랬어요 

뿌링클 치킨의 맛이 강해서 그런지 소스맛이 안느껴지는 느낌? 

약간 크림같은것 찍어먹는것 같은 느낌이기는 한데 그냥 그렇더라구요 





치킨은 ㅎㅎ 늘 좋긴한데 공짜로 받은거니까 고마움에 인증샷도 남겨드리고 
그리고 치킨을 맛있게 가족들이랑 먹어봤는데요 

BHC 뿌링클 치킨은 매번 생각나고 이런 것은 아닐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치킨은 저희 동네 멕시카나 양념치킨이 제일 맛있는것 같고 ㅋㅋ; 
이 양념치킨도 매장마다 다른곳들이 많아서 무난하게 먹기에는 KFC가 제일 좋은것 같네요 
한번쯤은 먹어볼만한데 꼭 뿌링클이어야 되는것은 잘 모르겠네요 

가족들이랑 먹을때는 무난한 양념반반이 제일 좋은것 같은데 
한번씩 친구들이랑 단짠으로 맥주랑 먹기에는 괜찮은것 같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던 BHC 뿌링클 치킨리뷰였습니다 ^^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