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국수 찾아갔던 국수 서옥순

누군가
By -
0


부평 국수 찾아갔던 국수 서옥순


부평에서 국수찾아 검색해보다가 찾아간 곳이 바로 국수 서옥순인데요 
어쩌다보니 저는 국수를 안먹고 친구만 국수를 먹었는데 ㅋ 돈쫄은 생김새에 비하면 조금 별로였지만 국수는 생각보다 맛있고 괜찮았던 국수 서옥순이라는 곳을 다녀왔었는데요 


나중에는 국수를... 먹어야겠다.. 
아무리 돈쫄이 좋아도 다른것먹지는 말아야지 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친구가 먹은 국수는 참 맛있었는데 말이죠.. 
나중에는 국수먹으러 갈려구요 



국수서옥순이라는 곳은 부평 시장근처에 있는 곳이에요
인천 부평구 시장로61번길 6 (부평동 222-4 1층) 에 위치해 있어요



멸치국수, 비빔국수, 고기국수, 전체적으로 가격들도 괜찮았는데
이날 갑자기 급 땡겨버린 돈까스를... 저는 골라봤는데요

게다가 보니까 돈까스 세트가 돈까스 미니쫄면 세트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시켜봤는데 생각보다는 돈까스 자체가 좀 별로 였었어요


그냥 만두가 아니라 만두 강정이라서 주문해본 만두강정
그냥 군만두 느낌이었는데 맛은 나름 괜찮았어요 ㅎㅎ

가격은 그냥저냥 좋은편은 아닌데 가볍게 먹기에는 좋더라구요


친구가 먹은 고기 국수.. ㅎ
먹어보니까 상당히 괜찮더라구요 !!

5500원인데 대표메뉴인것 같더라구요!!
상당히 맛있고 괜찮았어요 다음에는 이걸로 먹는걸로 하려구요


양도 넉넉하고 좋은 편이었어요




그에 반해서 돈까스는 좀... 그닥 좋지는 않았어요 
돈까스와 쫄면 조합으로 세트해서 8천원이었는데요 

쫄면의 양이 적고 돈까스도 애매하고 해서 조금 별로였어요 


소스는 따로 주시는 찍먹스타일.
소스마다 이쁘게 잘 뿌려주셔서 데코부분은 10점만점에 10점 ㅋ


돈까스는 전체적으로 양이 그냥저냥 평범한 돈까스 스타일
아주 맛있는 돈까스는 아니에요

평범했고, 양도 평범했고, 평범했던 돈까스라고 할 수 있겠네요



돈까스에 함께 나오는 쫄면
쫄면의 양이 좀 부족했어요

세트메뉴라서 조금 주는데 그릇이 커서 그랬는지 아무래도 좀 작아보였어요
실제로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돈까스 조금에 쫄면 조금 세트라고 보면될것 같아요

그렇다고 창렬하거나 너무 양이 적거나 한것은 아닌데 좀 아쉽더라구요
반면에 국수는 넉넉하게 많이 주셔서 좋았는데 말이죠..



만두에 쫄면 곁들여서 먹으니까 맛이 괜찮았구요


부평에서 국수 한그릇 하려고 가봤던 국수 서옥순. 
나름 맛있고 괜찮은 국수집 같았는데 돈까스는 그냥저냥이었던것 같구요 

국수는 나름 괜찮아서 친구랑 다음에 또 오려고 했던 곳이에요 
간단하게 리뷰 담아봤습니다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