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청 리얼야구존 스크린야구 후기

누군가
By -
0

강서구청에 있는 리얼야구존,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 스크린야구를 하기 위해서 다녀온 
강서구청 근처에 있는 리얼 야구존이라는 곳인데요

스크린야구 관련 이야기들도 좀 간단히 해볼겸 담아봤습니다 
원래 영상도 찍고 하는데 이날은 술에 좀 취해있어서 ^^;; 
사진들만 대충 담아봤습니다  





대한민국 4번타자 이대호 선수가 리얼야구존의 모델이군요 
따봉을 하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리얼 야구존은 스크린야구의 다양한 브랜드들 중에 하나인것 같은데요 
이날 리얼야구존은 처음이었습니다. 

일단 리얼야구존에 대한 정보들 

주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46길 90 덕영빌딩 5층 
영업시간 : 12:00~04:00 (금토는 새벽5시까지)
가격 : 시간제 요금 - 메이저룸 55,000원, 마이너룸 49,000원 > 
        (평일 3시 이전 할인있음)                                        


가격대는 스크린야구 평균적이고, 사실 조금 비싼 느낌은 있지만 
한번씩 친구들끼리 모여서 즐기기에는 좋다고 생각하는 편입니다 ㅎㅎ; 

원래 술한잔하고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스크린야구 하자 !! 해서 간거니까요 
스크린야구나 스크린 골프는 생각보다는 좀 비싼 편이기는 해요 

제가 아직 돈을 못벌어서... 그런것일수도 있기는 하지만 ^^;; 
여튼 조금 돈 아까울 떄가 있기는 있습니다 



약간은 빈티지한 느낌의 리얼 야구존인데요
예전에 다른 곳에서 가봤던 스트라이크존이나 다른곳들에 비해서는
조금 더 빈티지하고 거친 느낌이 살짝 나는것 같았어요 ㅋ

뭔가 마이너한 야구를 제대로 하는 느낌이랄까요?


이런 느낌이고 방으로 안내해주고, 스크린 야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보시면 이런 느낌으로 ㅎㅎ 기계가 하나 있고, 야구판 상황을 보실 수 있는데요
친구한명이 너무 잘해서 이날 조금 밸런스의 문제가 있지 않았나 생각도 들었는데요

여튼 ㅋ 보시면 강속구도 던지고, 수비위치도 살짝 바꿔볼 수 있고
몇몇 기능들이 있기는 하는것 같더라구요

근데 저희는 초보라서 딱히 그런것들을 건드리고 하지는 않았습니다
스크린야구를 자주 하는 분들은 이것저것 해보시면서 공도 변화도 던지고
체인지업도 던지고 그러던것 같았는데 ^^; 이날은 그런것없이 조용히 ㅋ

그냥 나오는 공 열심히 쳐봤습니다 ㅋ



화면은 이렇게 저 가운데 화면에 있는 네모에서 공이 나오구요 ~
저 보이는 곳이 투수가 서있는 화면에서 공을 하나씩 던져주는데요

그리고 타석에 들어서 공을 치면 되는 방식으로 ~
스크린 야구는 일반적인 야구의 타격연습+스크린방식으로 실제 게임을 하는 것으로 보시면 될것 같아요. 그래서 실제 점수도 내고, 쓰리아웃 방식도 있고, 파울도 있고, 스트라이크가 나오기도 하구요, (볼 판정이 나온것은 거의 못본듯 ^^;;) 

하다보면 병살타도 치고, 호수비에 막히기도 하고, 운 좋게 세이프되는 상황도 있고
다양한 야구의 상황들이 실제로 벌어져서 그냥 타격하는 것 보다는 훨씬 재미도 있구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친구들과 실제 점수를 내면서 야구게임을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경쟁도 되고 하면서 재미가 상당합니다 ㅎㅎ




* 스크린야구 강서구청 리얼야구존 후기

강서구청의 리얼야구존 스크린야구는 몇가지 특징이 좀 있었는데요

일단은 제일 단점이자 조금은 장점(?) 같았던 것은 공이 좀 딱딱했다는 점이에요
그래서 그랬는지 타격을 하면서 상당히 손이 아파오는 정도.... 였으니까요

이게 잘 쳐지면 깔끔하게 타격하는 느낌이 오는데 반대로 묵직한 느낌이 공에서 배트를 타고 손에 전달이 되니까 상당히 손이 아파올 수 있더라구요

다른 곳들에 비해서는 실제 야구를 하는 느낌을 더 살리는 딱딱한 공인데요
반대로 다른 곳에 비해서는 타격을 하다가 손이 좀 아파올 수 있는 단점이 있는 공이었어요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는 사실 이 느낌이 조금 더 좋아서 괜찮았는데요 친구들은 손이 좀 아프다고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리얼 야구를 하는 느낌은 있지만 공이 딱딱해서 손이 조금 아프다
이정도로 먼저 이야기를 드릴 수 있구요 !!

그리고 다른 야구존에 비하면 좀더 리얼하고 거친느낌이라서 ㅋ 야구 자체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다른 곳보다 조금 더 실감나는 듯한 야구를 즐길 수 있었는데요

파울 타구에 대한 부분이 조금 더 정확했고, 그리고 타격하면서 나오는 안타나 이런것들이 다른곳들에 비해서는 좀더 리얼한 느낌들이 있었어요

이름 그대로 리얼한 느낌의 리얼야구존을 충실히 살린것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ㅋ

이날 저는 병살타를 너무 많이 쳐서 ^^;; 힘든 게임을 했지만 그래도
여러가지로 재미있게 오랜만에 스크린야구에서 연습도 해보고 경기도 하고
친구들과 모여서 술이 아니라 건강하게 야구도 하면서 시간을 보내봤습니다 ㅋ


요새는 점점 술을 2차 3차 4차 막 죽자고 마시는것은 너무 힘들어서 못하겠더라구요
아무래도 점점 나이도 있고, 힘들고, 밤새면 이틀은 죽고 그러니까.....

그리고 회사도 다녀야되고, 출근은 해야되고 여러가지로 ㅎㅎ
다음날을 위해서도 술보다는 이렇게 스크린 야구를 즐기거나 혹은 낚시를 하거나
또는 다른 활동적인 것들이 아니어도 술 대신 커피를 마시거나 ^^;; 이런 경우도 많아지더라구요 점점 나이가 들어가나 싶기도 하지만 오히려 반대로 더 건강하게 다양한 것들을 하는것 같다는 느낌도 많이 받아요

술 대신에 이런 스크린야구에서 몸을 움직이거나 아니면 다른 활동적인 것들이 술보다는 점점 더 좋아지더라구요 ㅎㅎ 


나가면서 본 야구선수들의 사인볼
사인볼들을 잘 정리해서 넣어두셨더라구요

팀은 여러팀의 유명한 선수들이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인천사람이라 SK 팬이라서
SK 최정선수 사인볼을 가까이서 사진하나 담아봤습니다

뭔가 반갑더라구요 ㅎㅎ

오랜만에 스크린야구 강서구청 리얼야구존에서
재밌는 시간보내고 왔네요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