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갓 양념치킨 (블랙라벨) 정보 그리고 맛 후기

누군가
By -
0

KFC 갓 양념치킨 (블랙라벨) 정보 그리고 맛 후기

이번에 먹었는 프리미엄양념치킨 KFC의 갓양념치킨
갓양념 블랙라벨치킨이 출시되어서 한번 먹어보고 왔는데요 

일반 갓양념치킨(뼈있는 버전)도 있다고는 하는데 
제가 먹은것은 블랙라벨기준입니다~~ 

이게 상당히 맛이 괜찮더라구요!! 대박 양념치킨의 스멜이 살짝 ㅋ 
올라오는듯한 정도로 굉장히 훌륭했던 갓양념 블랙라벨 치킨을 담아봤습니다 




KFC는 참 좋아하는 편인데 ~ 치킨을 먹기 위해서 한번씩 가고는 해요
그리고 이번에는 앱으로 스마트오더를 활용해서 주문을 했었고 ~ 앱 오더 주문하면 할인도 하길래 2+1에 가격할인 들어가는 갓양념블랙라벨치킨으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 KFC 갓 양념 블랙라벨 치킨 정보 

오직 순살로만 즐기는 KFC 프리미엄 닭다리 통살 치킨 블랙라벨 시리즈의
양념치킨 바로 KFC 갓양념 블랙라벨 치킨인데요!!

3월 쯤 새롭게 나온 신상품이더라구요!!

KFC에서도 양념 순살을 먹고 싶다는 요청이 많았는지 그래서 준비했다고 하는데 ㅋ
닭다리 통살 프리미엄이라는 블랙라벨에 양념치킨으로 함께 했어요



** 갓양념 블랙라벨 치킨의 영양성분

: 109g 제공, 열량은 279kcal, 당류, 단백질, 포화지방, 나트륨을 함유하고 있어요 

: 가격은 치킨나이트로 딜리버리 주문하시면 3,200원 !! 
: 일반 주문은 2,900원!! > 배달가격이 조금 더 비싸요 

: 닭고기 원산지는 태국산
: 1개 주문시에는 치킨나이트 가능 (세트메뉴는 불가) 






저는 2+1 세트로 친구랑 함께 먹으려고 주문을 했어요 ㅎㅎ
앱 주문할때 할인쿠폰 발급되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더라구요

비쥬얼이 일단...ㅎ 색감이 조금 핸드폰으로 보면서 어두워진 느낌이기는 한데요
이것보다는 살짝 더 밝은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뭔가 굉장히 맛있어 보이는 느낌인데 사진은 조금 어두워서 아쉽네요 ㅠ


그냥 일반이랑 차이는 프리미엄이라서 블랙라벨이 조금더 가격이 있고 부드러워요
아무래도 일반 닭고기에 비해서 블랙라벨 라인업들은 통다리살을 이용해서 조금 더 가슴살들에 비해서는 조금 부드러운 편이라고 보시면 되요

개인적으로 저는 사실 퍽퍽한 닭가슴살을 더 좋아하는 편이기는 한데 ^^;;
앱 주문하다보니까 블랙라벨로 골라봤습니다


 * KFC 갓 양념 블랙라벨 치킨 맛 평가는? 


KFC 갓양념 블랙라벨은 일단 양념치킨으로 굉장히 달달한 느낌입니다
매콤함 보다는 달달한 맛이 상당히 인상적이었는데요 !!

일단 진짜 존맛탱(JMT)인것은 맞습니다!!
진짜 맛있기는 맛이 괜찮았습니다 ㅎㅎ 달달한 맛이라서 그랬는지
단맛이 맛이 없을수가 없으니까요 ^^;;

여튼 이런 맛인데 상당히 괜찮은 맛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그리고 예전의 일반 갓양념에 비해서는 조금 더 소스가 진해진 느낌이에요
전에 일반 갓양념이 그냥저냥 그랬던 느낌이었다면 블랙라벨은 정말 맛이 좋아요 






배부르게 잘먹고 왔습니다 ~^^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