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간단 후기

누군가
By -
0

KFC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라는것이 있었다, 
프로모션을 하길래 먹어봄 

가격은 조금 비싸다 싶었지만 한번 먹어봐도 괜찮겠지
하면서 먹어본 블랙라벨 에그 타워버거. 

설명에는 부드러운 통닭다리살 필렛에 신선한 에그와 치즈의 완벽한 밸럭스
라고 써져 있으나 사실 그렇게 까지는 아닌듯... ㅋㅋ 


일단 KFC 블랙라벨 폴인 치즈버거를 예전에 맛있게 먹어봤기에 기대를 했는데
사실 기대만큼은 아니었으니까 그냥저냥 이야기를 담아보려고 합니다 ~ 

일단 블랙라벨 시리즈는 KFC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시리즈로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준비를 해서 제공하는 뭐시기 라고 합니다 

그래서 보니까 블랙라벨은 국내산 최고급 닭다리살만 사용한다고 하는데
사실 닭다리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 편인 저에게는 크게 메리트는 없는듯 ㅋㅋ; 
퍽퍽살 좋아하는 사람은 그냥 타워버거가 훨씬 좋습니다 

사실 큰 차이도 느껴지는것은 별로 없는것 같기도 하구요.. 

여튼 그렇습니다 





다시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 이야기를 하자면 
일전에 나오던 타워버거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인데요 ~ 

계란 반숙을 활용해서 만드는 버거라서 호불호가 좀 있을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다른곳에서도 먹어봤지만 계란후라이가 들어간 버거들은 
별로인것 같다는 생각을 많이 하는데요 

아무래도 계란의 맛이 닭의 맛도 별로이게 만드는 느낌이랄까요?
사실 다른것들은 다 맛있었는데 중간에 계란반숙은 느낌이 별로였어요 

그냥 먹으면 맛있는 계란반숙인데 같이 먹으니까 좀 그렇더라구요 




블랙라벨이라고 해서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이 많이 납니다
근데 사실 버거를 열어보면 그냥저냥.. 고급이되나요? 그런느낌인데요

사진들 한번 쭉 보시죠~




계란반숙이 들어가 있는데 이것 때문에 가격이 올라가는것 같은데.....
사실 이게 더 별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좋지는 않은것 같아요

다른곳에서 먹어본 것 중에서 미트매니아라고 노브랜드 상품도 있는데
그것도 계란후라이처럼 들어간것은 별로라고 생각했습니다

이것은 뭐 사실 개인의 호불호니까요
개인의 의견이라고 봐주시면 될것 같네요 ㅎㅎ 



그래도 내부 구성은 계란빼면 아주 알찹니다
아주 놀라울정도로 좋은 구성이죠

하지만 가격이 문제..ㅋ

개인적으로는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는 치즈가 아주 잘 섞이고
치즈가 아주 만족스러웠기 떄문에 좋았지만

개인적으로 블랙라벨에그타워버거를 먹느니
칼로리 폭탄의 끝판왕인 징거더블다운맥스를 먹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빵조차도 닭고기패티로 대체하는 미친버거를 사랑하는 편이라 ㅋㅋ
여튼 그것에 비하면 가격도 조금 더 비싼데 그만한 가치가 있나? 이생각 들었네요



그래도 맛이 없지는 않았는데
맛있기 맛있었는데 비싸기도 하고, 계란이 별로라

다음에는 다른것 먹고 담아보겠습니다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