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스시 웨이 간단하게 밥먹기 좋았던 곳

누군가
By -
0

부평 스시 웨이 간단하게 밥먹고 온 내용을 담아봅니다 



스시를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간혹 땡길때가 있기는 해요
친구는 좀 많이 좋아하는 편이라서 친구따라 이렇게 가기도 하구요 
여러가지로 스시는 그렇습니다.. ㅎ 

오랜만에 다녀왔던 부평 스시웨이를 담아봤습니다 


초밥은 확실히 맛은 있지만....

비싸고 양이 적은것이 조금은 단점이기도 한데요 
아무래도 이것저것 먹다보면 배가 차는것도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조금 부족한 느낌이 있어서 더 먹기에는 가격이 부담이 되구요 
그래서 스시, 초밥... 쉽게 접근하기는 참 어려운것 같습니다 



그래도 간혹 이렇게 동네나 주변의 스시, 초밥전문점이나
다른 곳들도 가고는 하는데요 ~

부평에 있는 스시웨이를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부평구 부평문화로 26-1 (부평동)

2인 특초밥, 스페셜초밥등등 세트하면 25000~35000원 정도 합니다


메뉴들 간단히 보시면 이런저런것들이 나옵니다 ㅎㅎ
기본적으로 광어, 연어등등등 많은 초밥들이 나오죠


부평 스시웨이는 낮에 오니까 뭔가 어둑어둑한 느낌이라서
약간은 분위기가 차분한 느낌이었어요

오히려 조명있는 저녁시간대는 더 분위기가 괜찮을 것 같았네요


부평 스시웨이의 초밥 사진들.. ㅎ
하나씩 나눠먹으면 좋도록 2개씩 딱 나옵니다

스시는 원래 먹는 방법도 있다고는 하던데
그냥 저는 주로 친구따라 먹고 그래서 잘은 모르겠네요

흰살생선, 색이 있는 생선들마다 먹는 순서들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시는 분은 댓글로.. ㅎ 



부평 스시웨이의 초밥들은 

맛있어 보이는데 맛이 괜찮은 편입니다 


사실 초밥은 왠만한 곳들가도 전체적으로 괜찮은 것 같아요
딱히 아주 안좋았던 곳들은 없었고, 주로 먹을게 없다 정도는 있기는 했는데요

그외에는 특별히 안좋다?! 하는 것들은 없었던 것 같아요







이것저것 나오는 초밥들이 꽤 맛이 괜찮았는데요 ㅎㅎ
한번씩 이렇게 다양한 스시들 먹고오면 좋기는 좋은듯 해요

스시웨이도 괜찮지만

제가 개인적으로는
스시 중에서는 서울에서 먹었던 갓덴스시 이곳이 가장 좋았었고

그외에 부평에는 원래 유명한 회전초밥무한리필 스시애가 있는데
회전초밥무한리필에서도 괜찮게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스시는 확실히 사진도 뭔가 깔끔하고 맛있어 보이고 실제로도 맛있는데
양이 적고 가격이 조금 비싼편이다. 이정도가 단점인 것 같아요
자주먹기에는 아무래도 가격이 부담되니까요 ㅎㅎ;



친구가 우동 별로라고 선택했던 해물탕.
그냥 우동먹을걸 했드랩니다

그냥 우동이 더 나은듯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