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배달 멕시카나 부평광장점 양념치킨(Korean seasoned chicken)

누군가
By -
0
개인적으로 양념치킨중에서는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바로 멕시카나 양념치킨입니다!! 

제가 먹어본 양념치킨 중에서는 대부분은 맛있지만 ㅎ 
그래도 그중에서 가장 괜찮다 싶은것이 바로 이 멕시카나 양념치킨인데요 




멕시카나 양념치킨은 말이죠 


아주 어릴때부터 주변에 괜찮은 멕시카나 매장이 있어서 
주문을 했었던게 시작이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아버지께서 배달시켯던 그 양념치킨이 
기억나는게 바로 멕시카나 양념치킨이었는데요  

아버지께서 사주시던 치킨의 그맛이라고 해야될까요??

올드하지만 그 양념치킨의 달콤하고 살짝은 매콤칼칼한 그 느낌
그 느낌이 멕시카나 양념치킨에는 여전히 있는것 같습니다 




이제는 뿌리고치킨, 치토스치킨, 허니치킨 , 간장치킨 별의별 치킨들이 다 나오지면

여전히 양념치킨은 너무 맛있고 좋은데요 ㅎㅎ 

Korean seasoned chicken 치킨이라고 해서 요새는 외국분들도 엄청 좋아하시죠
그만큼 맛있기도 하고.. ㅎㅎ 그리고 이거 ㅋ 이거 한국음식이래요 

실제로 미국요리인 프라이드 치킨이 한국에서 현지화되서 만든 한국요리
이거 원조도 한국 맥시칸치킨인가 그렇다고 하기도 하죠 

개인적으로 저는 멕시카나 양념치킨을 제일 많이 먹어본것 같아요 
그만큼 맛있기도 했었고, BBQ도 먹어보고 다른것들도 다 먹어보기는 했는데
개인적으로 이 딱 적당한 느끼함과 적당한 달콤함이 멕시카나의 장점같은데요 

요새 제가 좋아하는 KFC 치킨들 쪽에서 나오는 매운맛치킨이나 양념치킨들보면
뭔가 그 특유의 달콤하면서도 양념치킨 만의 그 표현하기 힘든 그맛이 부족한데요

그래서 이 오래오래 이 멕시카나 양념치킨을 맛있게 먹는것 같아요 

다른 곳들에서도 몰론 다양하게 맛있는 치킨들이 또 나오기도 하지만 
그래도 또 한번은 꼭 찾게되는 그런 아주 매력이 있는 멕시카나 양념치킨이에요 


치킨 막 배달되서 따뜻할때 먹으면 너무 좋은데요 

그 따뜻함과 양념이 잘 버무려져 있을때 그 느낌들이 참 좋더라구요

또 멕시카나 치킨은 그만큼 침이 넘어갈정도로 냄새도 좋아서요 ㅎㅎ

사실 치킨은 다 냄새가 아주 좋죠!!


개인적으로 요새 치킨들 중에서는 


제가 먹는 치킨은 주로 멕시카나 양념치킨,
KFC 치킨(치킨나이트), 디디치킨, 닭권브이 이정도인것 같아요

제가 살고 있는 곳 근처에 괜찮은 곳이 이정도인듯하고
그외에는 딱히 찾아서 먹는것 같지는 않아요

개인적으로 치킨 시킬때 비추천 해드리는 치킨은
아무래도 양이 아주 창렬한 느낌인데 가격은 비싼 교촌치킨
그리고 도시락집에서 만들어서 파는 치킨들 최악이었어요.

그외에는 다른 치킨 브랜드들은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특이한데
저는 멕시카나 양념치킨과 KFC가 가장 괜찮은것 같았어요

가성비로는 디디치킨이나 닭권브이도 상당히 괜찮았구요





근데 이게 사실 치킨들 주문하는 곳들이 다 프랜차이즈 매장이라서
원래는 다 비슷하고 똑같거나 해야되는데,

아마 조금씩 매장별로 다른점들도 상당히 많은 것 같은데요 


제가 야식배달을 주문하는 곳이 인천 부평에 있는 멕시카나 부평광장점인데
원래 저희 집에서 더 가까운 멕시카나 매장이 있기도 하거든요

그런데 이곳을 시키는 이유가 가까운 멕시카나는 정말 최악이었어요
진짜... 같은 프랜차이즈인데 이럴수가 있나????

이런 생각이 들정도로 말이죠

닭의 상태도 마찬가지로 검은 색감이 올라오는 양념까지
그러고 나서는 정말 너무 후회를 해서 주문하던 곳에서만 주로 시켜요

사실 예전에 배달 정말 많이 시켜먹던 시절에는 여러곳에 시켜보고
이곳저곳 시도를 많이 해보기도 했었는데요

이런 프랜차이즈들 끼리도 상태가 안좋은 곳들이 있다는것을 알고
한번 시켜보고 괜찮은 곳을 주문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같은 프랜차이즈라고해도 분명 차이가 있더라구요
동네에 따라서 매장에 따라서 이런것도 참 신기하기는 해요

KFC 나 버거킹정도는 조금 덜한편 같은데
맥도날드도 매장별로 햄버거 개판이곳도 있으니까요
아마 매장의 상태나 직원들, 만드는 사람에 따라 다른것들도 분명 있겠죠

이런점들이 같은 프랜차이즈여도
조금 선택을 하는데 신중해지는 이유가 되는것 같아요


어쨋든 맛있는 멕시카나 양념치킨 사진들 보시죠 ㅎ 





저 개인적으로는 퍽퍽살, 가슴살, 이쪽 부위들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ㅎㅎ
날개는 또 맛있게 먹는데, 다리는 그렇게 주로 먹는 편은 아니에요

저희 부모님도 그렇고 다리하나 뜯어야지 하시고는 하시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닭다리는 선호부위는 아닌것 같아요

제일 선호하는 부위는 살이 제일 많은 퍽퍽살 부위들 ㅎㅎ
그래서 닭가슴살도 정말 맛있게 잘먹고는 하는데요

이거 그리고 꿀팁하나!?! 

닭가슴살 삶아놓은것을 멕시카나 양념치킨 소스남은 것에
찍어먹거나 버무리거나 하면 정말 리얼 정말 JMT하게 맛있어요!!

퍽퍽살 좋아하는 분들이고 치킨의 양이 조금 부족하다 싶은 분들은
양념소스 추가주문도 가능한곳들 있으니까 이것도 괜찮겠더라구요 ㅎㅎ

요새 그래서 냉동 닭가슴살을 보관해놓고 간혹 이렇게 먹기도 해요 ㅋ




양념치킨 닭다리도 하나 물어봤습니다 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양념치킨과는 너무너무 더 잘어울리는 것 같은 치킨무 


치킨무는 후라이드부터 양념까지 다 잘 어울리기는 하지만
양념치킨에는 더 잘어울리는 것 같은데요

약간의 매콤한 그 맛까지 중화시켜주기도 하고 시원해서 좋더라구요


제가 살고있는 동네 근처인 부평에서 먹는 야식배달
양념치킨 좋아하시면 멕시카나 양념치킨이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 

제가 주문한곳 정보에요 : 인천 부평구 장제로 101번길 29 (부평동) 
아래 사진 참고하시면 될듯하네요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