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남부역 맛집 양념곱창 맛있는 곱창에빠지다

누군가
By -
0

좋아하는 철판야채곱창 !! 

제 개인적으로는 이런 철판 야채곱창을
일반 곱창보다는 좋아하는 편인데요 

몰론 일반 곱창도 자주 먹으러가는데 
주변에 이런 철판야채곱창은 많이는 없어서
주로 신림동정도를 가야 먹을 수 있는데 

가까운곳에 이런 곳이 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다녀와본 곱창에빠지다.

여기는 곱창이 구이가 아니라 야채와 양념을
섞어서 함께 볶은 철판야채곱창이에요 



부평 남부역쪽에 있는 곱창에빠지다


인천 부평 카톨릭 성모병원과 부평남부역사이에 있는
골목에 있는 식당들 중 하나인데요 

부평남부역쪽에는 작은 식당들이 꽤 있어요
아무래도 큰 병원도 있고 하다보니 ㅎㅎ 
주변에 맛있는 곳들도 있고

주로 가성비 좋은 곳들이 많은편이에요
부평남부역 맛집 곱창에빠지다도 마찬가지로
가성비가 좋은 편이라고 보시면되요 



내부는 깔금한편, 주로 술드시러들 많이 오셔요
포장도 할 수 있어서 몇번 포장을 해서 간적도 있는데요

주소는 부평구 육동로 9 (부평동 657-34)
주변에 주차할곳은 따로 없어서 조금 어려운 점은 있어요

주로 가까이 계신분들이 많이 가시는곳

찾아갈정도의 맛집은 아니에요




기본찬은 콩나물국과 부추 그리고 꺳잎쌈.

야채곱창에 곁들여 먹으면 좋을만한 반찬들
그리고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는 콩나물국 정도 ㅎㅎ




부추는 꽤 맛있는데 콩나물은 그냥 그런것 같아요

특별하지는 않은 심심한 맛



주 메뉴는 철판야채곱창 (2인분 이상 주문가능 )

모든 메뉴가 2인분 이상 주문이 가능해요
철판야채곱창에 순대를 추가하는것도 있고, 쭈꾸미볶음, 닭갈비등등
다양하게 넣어서 야채곱창방식으로 만들어서 나오는것도 가능해요

저랑 친구는 철판야채곱창만 먹어본것은 아니고 닭갈비도 자주 먹었는데요
먹어본적은 없지만 쭈꾸미도 매운 맛과 잘 어울릴 것 같아보이더라구요

그외에  닭발이나 오돌뼈도 있구요

상당히 매운맛을 자랑하고 있기 때문에 빠질 수 없는 주먹밥, 쿨피스, 치즈사리

그리고 철판야채곱창집의 마무리를 해줄 수 있는 볶음밥까지

부평남부역 맛집 곱창에빠지다 메뉴들은 철판에 구워먹는 메뉴들과
매운맛을 자랑하는 메뉴들이 주로 되어있다고 보시면되요




이날 사진에 담은 음식은 철판야채곱창 + 순대에요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곱창에 야채와 당면사리에 순대도 넣고 볶는 야채곱창
이런 철판에 곱창을 구워먹는 방식은 일단 양념이 정말 맛있어야 하는데요

이곳 부평남부역 맛집 곱창에빠지다는 매운맛이 일단 아주 강렬해요
그래서 그 맛이 굉장히 괜찮도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기도 하는데요

그리고 야채와 저 당면들을 함께 볶아서 먹는 철판야채곱창은
어딜가나 매운맛이 강렬하면 그만큼 맛있는 부분이니까요 ㅎㅎ

그렇지만 곱창의 질은 아주 좋은 편은 아니에요
아무래도 비싼 곱창전문점 만큼 질이 좋지는 않은데 그냥 평범한편이에요
철판야채곱창은 매운맛과 야채의 조화로움을 위해서 먹는거니까요 ㅎㅎ

친구는 간혹 곱창 특유의 향이 올라올때도 있다고는 하던데
저는 역하게 그런것을 느낀 적은 없었어요.



곱창에빠지다 철판야채곱창 사진들 ~ 






철판야채곱창을 조금 더 볶아내면 이렇게 먹기시작하면되요.

일단 굉장히 매운맛을 자랑하고 있기 때문에 쿨피스나 주먹밥이 필수에요 ㅋ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는데는 역시 주먹밥이나 쿨피스가 최고인것 같은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이런 철판야채곱창을 좋아하는 이유는 이렇게
주먹밥과 함께 이 매운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또 하나의 이유인 것 같아요ㅎ

그리고 술안주로도 상당히 좋은 편인데요
늘 갈때마다 많은 분들이 술한잔에 철판야채곱창을 즐기고 계시더라구요 



맛있는 철판야채곱창 ~
주변에 이런 음식점들 찾기 어려운데 가까운곳에 있다면 꼭 가보셔요

요새는 주변에 이런곳이 많이 없어서 신림동 순대타운정도 가야 먹을 수 있는데
간혹 매운맛이 떙기는 날 이런곳이 가까이 있으면 참 좋죠 ㅎㅎ

꼭 부평남부역 맛집 곱창에빠지다가 아니어도 ㅎㅎ
어디에선가 맛있는 철판야채곱창 메뉴를 추천해드려요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