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푸드코트 돈까스맛집 반찬무한리필도 굿

누군가
By -
0
부평역에는 지하상가도 있지만 
부평역사 지하 1층 지하상가에서 올라가는 곳
요새는 조금 가면 안될것 같은 그 유니클로 옆에 

바로 부평역 푸드코트가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예전에는 그냥 밥집들 위주만 있었다면
요새는 커피부터 밥 그리고 맛집들도 생기고
다양하게 이것저것 좋은 곳들이 많더라구요

많은 분들이 식사도 하시고 
원래 짜장면집도 오래된것 같고
그외에 이것저것 있기는 한데

이번에는 조금 색다르게 안쪽에 있는 돈까스집을 다녀왔어요 ~ 


일단 돈까스가 굉장 맛있게 주시는 곳인데 ㅎㅎ
집에서 먹는 돈까스처럼 그 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스타일의
부평역 푸드코트에 있는 부평민자역사 93호 오돈이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친구가 하도 돈까스를 먹자고 옆에서 이야기를 해서 처음 가봤는데
몇번 더 가면서도 정말 가성비도 좋고 저렴하고, 반찬들이 무한리필!!
이라는 장점까지 정말 괜찮게 밥먹기 좋은 곳이라서 이렇게
이야기를 남겨봅니다 ㅎㅎ


이름이 오돈 돈가스전문점
돈까스 가격은 7천원부터 ~ 세트로 하면 8천원 정도
그외에 안심이나 치즈까스 같은것들은 9천원
다른 점심메뉴들은 대부분 6~8천원 정도에요

가격은 대부분 점심메뉴와 비슷한듯한데요
여기는 좀 특별한게 반찬이... **샐러드바가 있어요!!! 
굉장히 다양한 반찬들이 있는 샐러드바에서 이것저것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그게 굉장히 장점인것 같더라구요 ㅎㅎ



메뉴 사진들은 부평역 푸드코트에서 파는 점심메뉴들은 거의 다 비슷비슷
조금 다른 점은 다른 곳에 비해서 

돈까스가 상당히 양이 많고 좋다는 점이에요 


그리고 샐러드바가 준비가되어있다는 점이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많이 먹고 실컷먹기에는 ㅎㅎ 좋기는 너무 좋죠 




사람들이 많이 계셔서 샐러드바쪽은 사진을 못담았는데 

이런 반찬들이 다 샐러드바에 준비가 따로따로 되어있어요 


피클과 단무지, 그리고 마카로니샐러드(!!!), 콘샐러드, 만두, 오뎅, 튀김, 김치, 콩나물무침, 호박무침, 스프, ★음료수까지(!!!!)   가격대비해서 정말 이것저것 많아서 놀랄 정도였는데요

돈까스도 상당히 양을 많이 주셔서 ㅎㅎ 정말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뭔가 아주 뚜겁지는 않지만 집에서 먹는 그 맛그대로라서 
나중에 한번 포장을 해간적도 있어요. 

포장할때도 좋은점이 샐러드바에서 반찬은 알아서 퍼갈수있어요
저는 오뎅과 마카로니 샐러드에 아주.... ㅓㅜㅑ... 침고이네요 
그정도로 좋아하는 편이라서 그걸 주로 가져간적도 있어요

그런점들이 확실히 장점인것 같아요 ㅎㅎ 



샐러드바의 매너는 역시 남기지 않는것이죠... ㅎㅎ 
저는 음식을 거의 남기고 먹는 편은 아니라서 잘 먹는데요 
양이 상당히 많아서 ㅎㅎ 좀 장점들이 굉장히 많은 곳이더라구요 

마지막으로 ~ 

부평역 푸드코트 돈까스 맛집 오돈의 돈까스 맛은?? 


몇번 위에 언급한대로 아주 두꺼운 돈까스는 아니지만 상당히 알찬 느낌이에요
그리고 뭔가 집에서 먹는 그 얇은 냉동 돈까스 느낌도 살짝 있는 편인데요 
하지만 맛이 그정도는 아니고 생각보다 굉장히 맛있는 편이었어요 

씹힐것은 씹히고 고기맛도 괜찮고 
그리고 소스가 굉장히 초딩스러운 입맛을 살려주는 소스였는데요 
뭔가 케찹의 느낌이 확 올라와서 그랬는지 그 맛도 괜찮더라구요 

친구는 찍먹이라 그건 조금 아쉽다고 했긴 했는데요 
저는 원래 부먹이나 찍먹이나 상관은 별로 없고 귀찮아서 부먹을 주로 하는 편이라 ㅋㅋ 
아무래도 저는 그냥 상관없이 돈까스를 맛있게 잘 먹기는 했네요 


점심 먹기에는 가성비가 굉장히 좋은 편이고 샐러드바가 있다.
돈까스는 부담없이 많이먹기 좋은곳이다.

이정도로 딱 정리를 하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부평역 푸드코트에는 요새 새로운것들이 많이 생겨있는데요
마라탕부터 탄탄멘같은것들도 다음에는 한번 먹으러 가볼려고해요
원래 짜장면집과 그냥 일반 백반집같은것들 말고는 없었던것 같았는데
어느샌가 오돈같은 돈까스판매점부터, 빵집, 도시락, 철판볶음 ,
이것저것 정말 다양한 푸드매장들이 가득해져 있는 부평역 푸드코트

오랜만에 다녀와서 돈가스 맛있게 잘 먹고왔네요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