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늦은 인천 백운공원 축구장 사진들

누군가
By -
0

인천광역시 부평구 십정동에 있는 

백운 공원이라는 곳이에요 


그곳에 이렇게 축구를 즐길 수 있는 축구장이 있는데요 
백운공원 내에 있는 축구장을 저녁에 잠깐 들렀어요

요새는 십자인대수술 이후에 축구를 거의 못해서 
이렇게 축구장에 가는것이 굉장히 드물어 졌지만 
그래도 여전히 축구장 근처를 지나가면 뛰고 싶어요 ㅠㅠ 


저는 십자인대수술을 하고 1년정도가 지났는데요
축구를 하다가 십자인대가 끊어졌고, 연골판까지 수술을 했었어요

그렇게 재활을 하는것이 1년이나 지났는데요
현재는 재활이 아주 잘 진행된것은 아니어도 등산도 다니고
어느정도 뛰고 스쿼드나 헬스같은 운동들도 할 수 있는 정도에요

꾸준히 좋아지고는 있지만 아직은 축구는...
축구라는 스포츠가 원래 좀 많이 힘들기도 하니까
아직은 쉽지가 않더라구요 뛰는것도 무릎에 부담이 크구요

그래도 축구장을 이렇게 지나가면 즐거워요
예전에 축구를 정말 즐겁게 했었는데 말이죠

아직은 무섭기도 하지만 그래도 축구장은 좋아요
에너지가 느껴지는 것 같아서요 ㅎㅎ



저녁 늦은 시간 축구장에는 이렇게 조명이 매우 밝아요.
많은 분들이 축구를 늦게까지도 즐기시는 분들도 참 많으시니까요

저도 그중에 한명으로 열심히 뛰던 시기가 있었는데
수술이라는게 참...ㅎㅎ 어려운것 같아요

그러니까 늘 조심조심 운동하시는것이 좋은듯해요
경험해보니 운동하다 다치면 정말 크게 다치고 아프더라구요

네 잡설은 여기까지 하고

이제 백운공원 축구장의 모습입니다 ㅎㅎ 





저녁 10 시쯤이라서 그런지 대부분 축구하는 분들이 정리가 되는 상태였어요
이날은 유소년 친구들 늦게까지 수업이 있었던 것 같더라구요

막 정리하는 아이들도 있고 그외에는 사람들이 없었는데요
날이 조금 추워지는 때라 주변에 산책하는 분들도 많이 없더라구요





백운공원 축구장 



백운 공원 축구장은 인천광역시 부평수 십정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백운역에서 십정동 방향으로 가는길에 부평아트센터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죠

주말되면 축구하는분들이 굉장히 많고, 평일에도 꾸준히 이용하는분들이 많아요
저도 예전에 조기축구를 할때면 많이 왔던 곳이기도 해요

축구장크기는 아주 큰곳은 아니에요

경기를 했을때 9:9 혹은 10:10 정도가 좋다고 이야기들 많이 했었으니까요
11:11 경기를 했을때는 조금은 좁다는 느낌이 드는 정도인데요

그리고 잔디 상태는 ... 좋지는 않아요
조금 딱딱하고 관리를 한다고하는 하는것 같은데
다른 곳들에 비하면 좀 별로인 편이라고 보시면되요




중간에는 비를 피할수도 있는 벤치들이 있어서 이런 점들은 좋은 곳이에요

다른곳들은 이게 없는 곳들도 간혹 있어서 애먹은 적도 있기는 한데요









부평구시설관리공단에서 관리를 하고 있고,
운동장 사용에 관련해서는 부평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가시면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선착순으로 신청을 하시는것으로 알고 있어요




뒤쪽에는 테니스장 같은곳들도 있고, 농구장도 있기도 하구요


월요일은 구민개방의 날 이라고 하구요








저녁에도 아주 밝은 축구장을 보면 예전생각들이 많이 나는 것 같아요 ㅎㅎ
밝은 곳에서 저녁에 뛰면 기분이 좋아요 ~ 땀도 나고 하면 ㅎㅎ

축구 차보신분들은 그 매력을 정말 아실듯 한데요

지금은 조금 아쉽기는 해요 ㅎㅎ 좀 더 좋아져서 조금은 뛰고 싶네요

특히 요새 같은 때는 뭉치면찬다 라고 해서 레전드들이 뛰는 프로그램보면
더 정말 축구장 가서 조금 뛰고 싶어요 ㅎㅎ

무릎에 느껴지는 부담감이 아직은 조금 힘들지만 말이에요
개인적으로 재활이 아주 잘 된것은 아니라서 뛰는데 부담이 조금 있어요

그래서 등산을 갔을때도 올라가는것은 어느정도 괜찮지만
내려올때 느껴지는 무릎의 하중에 많은 고생을 하기도 했었어요

그래도 좋아지고 있으니까요 ~
열심히 뛰면서 또 많은 축구장 다닐 수 있는 날들이 오겠죠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