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역맛집 매운맛이 강한 매운양푼갈비

누군가
By -
0

부평역 맛집 매운양푼갈비

부평역에서 부평 번화가 쪽으로 나오면
테마의 거리라는 곳이 있어요 

그쪽에 모텔 많은 곳들도 있고 
그 골목쪽에 좀 오래된 매운양푼갈비라는 
음식점이 하나 있는데요 

매운맛이 아주 강력한 양푼갈비를
맛볼 수 있는 곳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그냥 갈비찜? 혹은 찌개?
이런 느낌인데 찌개는 아니고

매운갈비찜이구요  


술안주나 밥먹기에도 좋기는 해요 
그리고 가장 특징적인 바로 매운맛이죠!! 





부평 테마의 거리에 있는 곳인데
아주 어렸을때부터 있었고 그 자리 그대로
지키고 있는 집이니까 정말 오래된 것 같아요 

진짜 오래되기는 되었다 싶어요 

주소는 인천 부평5동 155-38
주변에 주차할곳은 없고 모텔 골목과 
테마의거리 중간부에 있어요 





주 메뉴는 매운 양푼 갈비찜


아주 매운맛으로 드시면 열감이 아주 
장난이 아닐정도로 매운 맛인데요 

요새 좀 아쉬운 것은 몇년 전에 비해서
맛이 살짝 떨어진 느낌도 있기는 해요 

그래도 매운맛 갈비찜 먹기에는 좋은데요 


오래된 집 
늘 맛이 한결 같은 집 
인심이 넉넉한 집

이렇게 사진처럼 걸려 있네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는 수지가 더 좋지만
처음처럼 보다는 참이슬

참이슬보다는 진로가 조금 더 좋은것 같아요
소주한잔 할때 요새는 진로를 많이 먹는데요 

파란색 진로가 생각보다 
부드럽고 좋더라구요 

진로이즈백의 모델은 두꺼비구요 ㅋㅋ 

사실 광고보면 처음처럼 광고에서

수지가 너무 이쁘게도 나오기도 하는데요 




영상은 참고용으로 보셔요 ㅋㅋ;; 

광고는 처음처럼을 보고 있지만 

저는 진로이즈백을 먹습니다 






기본찬들은 매운맛을 중화시켜줄 수 있는
양배추 샐러드와 콘

그리고 무쌈이 아주 끝내주는데요 


쌈무를 너무 좋아해서 몇번은 리필을 하는데

매운맛이랑 먹을때도 좋고, 
느끼한 음식이랑도 정말 좋아해서

쌈무는 진짜 좋은것 같아요 

다만 집에서 슈퍼에서 사먹는 그 쌈무는
풀xx 또는 다른 중소 브랜드도 
식당에서 먹는 그 쌈무맛은 잘 안나요...

여튼 ㅎㅎ 쌈무도 좋구요 


밥은 도시락이 계란 후라이가 나오는 형태구요 


메인 메뉴는 

매운 맛이 아주 강렬한 갈비찜이에요 

아주 예전에는 고기 덩어리가 더 컸는데
요새는 조금 작아진 느낌도 있기는 해요 

그래도 여전히 그 맛은 그대로 유지하고 있고
매운맛이 아주 강해서 기억에 남는 맛이에요 

매운맛은 조절이 가능한데 3단계로 드시면
지옥을 맛보실 수 있어요 ㅋㅋ;; 

저는 1~2단계 정도를 주로 먹기는 하는데
친구가 간혹 3단계 시키면 먹기 좀 무서워요 

그렇다고 아주 아예 못먹는다는 
정도의 매운맛은 아니에요 

요새 보니까 너무 과한 매운맛의 돈까스나
과자들도 있고 하던데요 그정도는 아니에요 






맛있게 보글보글 끓이고 나면 

소주한잔과 하기 진짜 좋아요 


매운맛과 칼칼한 맛도 괜찮고 ~ 

소주한주로 시원하게 들이키면 
매운맛과 잘 어우러져셔 좋기도 하거든요 

그리고 오래된 곳이라 추억도 꽤 있어요 ㅎㅎ 

매운맛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더 부평역 맛집이라고 인정하실것 같아요 

그만큼 오래되기도 했고,
진짜 바쁜 시간에는 줄이 서있기도 하니까요 

요새는 줄서는 것은 본적은 없지만요

그리고 밥이랑 먹기에도 참 좋은데요 

볶음밥을 해먹는것도 추천드리는데
이날은 소주한잔하고 배불러서 스톱을 ㅋ 



뜨끈하고 얼큰한 매웃맛을 
맛보시려면 한번 추천드릴만 해요

오래되기도 했고 
많이들 아시는곳일수도 있지만 ㅎㅎ 

매운맛이 떙길때는 
부평역맛집 매운양푼갈비 
괜찮은것 같아요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