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추곱창으로 맛있는 광명맛집 하안돌곱창

누군가
By -
0

부추곱창이 맛있는 곳

바로 광명맛집 

하안돌곱창인데요 

생각보다 괜찮았던 곱창집

하안돌곱창을 다녀왔습니다



하안돌 곱창은 


부추, 양파, 감자를 곁들여서 즐기는 구이로
국내산 한우를 사용하는 곱창집인데요 

콩나물국과 곱창소스 
그리고 고추와 부추 겉절이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곱창집이에요 




주소는 경기도 광명시 하안로 287번길 15 
(하안동 35-7)

경기도 광명시에 있는 광명맛집인데요 
위치는 하안 주공 단지 아파트 옆쪽으로 
살짝 꺽은 골목쪽에 들어가 있더라구요 



메뉴는 기본적으로 곱창
그리고 막창


대창, 염통,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볶음밥인데요 

메인은 역시 곱창이죠 ㅋ 




이곳 하안돌곱창을 더 특별하게 만드는
바로 이 부추인데요 


부추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함께 구워먹으면 더 맛있구요 ㅎㅎ 

소스찍어먹어도 맛있구요 


곱창의 비쥬얼이 아주 좋은데요

살짝 구워서 나와서 먹기 정말 편했구요 

버너 켜놓고 살짝 야채 구워질 정도면
다 익혀서 먹을 수 있어요 

지글지글 소리와 냄새가~~~ 
장난이 아닌데요 ㅎㅎ 

보여드리기만해서 아쉽네요 



곱창 스타일은 전에 광명맛집으로 갔던
철산곱창과 비교를 한다면 조금 다른 분위기에요

그곳은 정말 부드러운 곳이었다면

여기는 쫄깃한 곱창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데요


취향에 따라 두곳모두 
정말 맛있게 먹어서 ㅎㅎ

곱창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두곳다 좋아하실 것 같네요 


곱창이 구워지면 소주한잔이
계속 생각이 나는데요 ㅎㅎ 


역시 곱창에 먹는 소주는 ~ 
정말 끝내주는 것 같아요 

이게 술안주로 정말 좋은데요
약간은 느끼함이 그리고 쫄깃함이 

그 맛 그대로가 
소주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그리고 술한잔을 하기 위해서 
도란도란 이야기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들 하고 
그렇게 또 하루의 시련을 잊어가는 거니까요 






소스도 따로 주시는데 상당히 맛있었어요



하안돌곱창

맛있게 먹는 방법은?!! 


초벌된 곱창을 노릇노릇 구워내구요 
그리고 곱창 가장자리로 이렇게 부추도 구워요 

그리고 살짝 익힌 부추와 함께 소스찍으면
정말 맛있는데요 ㅎㅎ 

이 부추의 맛이 특별해서 
그리고 소스도 조금 특별해서 
잘 어울리는 조합이 

곱창을 맛있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그리고 마무리는 빠질 수 없는 볶음밥!!

역시 곱창을 먹는 이유는 ㅎㅎ
마지막에 볶음밥을 먹는 이유도 있죠 





볶음밥도 조금 다르게 더 맛있더라구요
약간 색다른 맛이 난다고 할까요? ㅎㅎ 

볶음밥 정말 좋아하는데
배부르게 먹기 딱 좋죠 ~ 

또 소주한잔하면 배도 고파지고 해서 
이렇게 볶음밥까지 먹어야 든든하니까요 







TV에도 나왔었다고 하는데
티비에서는 본적은 없어요 -_-;; 

하지만 여튼 나왔었던것 같네요 ㅋㅋ 

맛있게 드시기 좋은 하안돌곱창
소주한잔 가볍게 같이 하고 왔네요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