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역맛집 줄서서먹는 모녀떡볶이와 김말이

누군가
By -
0

부평에 줄서서 먹는 떡볶이집이 하나 있는데요

원래 이전하기 전부터 엄청 유명한 떡볶이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곳이기도 한 곳 바로 모녀 떡볶이에요 

원래 부평역 남부역 아래쪽에 있었는데
요새는 옮겨서 부평역 남부역 윗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요새도 간혹 가면 줄서서 사람들이 떡볶이를 기다리는
그런 떡볶이 맛집이기도 한데요 

매콤한 맛이 살아있는
모녀떡볶이를 다녀와 봤습니다 




이곳 부평역 맛집 모녀떡볶이는 꽤 오래되었어요
제가 아주 어릴때부터 있었으니까요 

예전에 저 아래쪽에서 장사할때도 
줄서서 먹은 적 있는데

요새도 간혹 가면 줄서서 먹는 경우도 있어요 

그만큼 사람이 많은 떡볶이 집이에요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까지 찾아올 정도인가?
할때도 있기는 했는데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좀 멀리서도 오시기도 해요 ㄷㄷ 

그만큼 이곳 부평역 맛집 모녀떡볶이만의 
매력을 잊지 못하시나 싶기도 하고 


떡볶이를 아주 자주 챙겨먹지는 않지만
간혹 모녀떡볶이 지나갈 일 있으면 먹는데

자주 보고 간혹 지나갈때 먹으면 맛있기는 해도
뭔가 찾아와서 먹을정도인가 의문은 살짝 있어요 

그런데 진짜 좋아하는 친구의 말을 들어보니
그만큼 찾아가서 먹을정도로 좋기는 한것 같더라구요

저는 그냥 가까이에 있어서 
줄서있는 날은 안가도 되고 
다른날 또 지나가면서 널널하면 먹고 그래서
그렇게 까지 막 줄서서 기다린다는 생각은 없었거든요 

그런데 사람들은 줄서서 먹더라구요 ㅎ 



위치는 부평역에 오시면 
북부역과 남부역을 이어주는 부평역사 통로로
올라가시면 부평남부역 방향으로 바로 있어요 

주소는 인천 부평구 광장로 16 (부평동 738-21)

주차는 하기 힘들어요
주변에 잠깐 주차하시고 사가는 분들 많아요 

12시부터 10시까지 오픈일거에요 




예전에 부평역 남부역 아래쪽에 있을때 보다는
조금 깔끔해진 느낌이에요 ㅎㅎ 

생각해보니까 
이곳으로 옮긴지도 꽤 오래된것 같네요 

부평역맛집 모녀떡볶이 
하면 사람들이 엄청 많이 알아요 



가격은 이정도 ~ 


떡볶이 가격이 저렴하고 좋죠??

이때 갔을때는 만두가 잠깐 휴가를 간때였어요 
그래서 떡볶이와 김말이로 주문을 했구요 

내부에 자리가 있어서 내부에서 먹었어요

내부는 자리가 몇개없어요 
내부에서 먹기는 거의 힘든데 자리가 있더라구요 




김말이가 먼저 나오구요 

여기는 만두랑 김말이 굉장히 맛있어요 



그리고 이게 바로 줄서서 먹는다는
부평역맛집 모녀떡볶이의 떡볶이!!! 

개인적으로 떡볶이는 아주 챙겨먹는것은 아닌데
간혹 이 매콤한 맛이 생각이 날때가 있어요

그리고 이 떡의 그 쫄깃한 느낌과 더불어서 
매콤한 떡볶이 양념이 조화를 이루면 더 좋구요

저는 아주 매운 엽떡같은 것은 좀 힘들어해서
이정도 매운 모녀떡볶이 정도가 딱 좋은데요 

뭔가 옛날에 초등학교 다니고 할때
그때 학교 앞에서 먹는 그맛이랄까요 

몰론 요새는 초등학교 주변에 떡볶이집은
거의 없는것 같지만요 ㅎㅎ;;

요새는 봉구스밥버거 이런것으로 
먹는다고 듣기도 했는데요 ^^;; 



참 오래된 곳이라서
간혹 가서 먹으면 추억도 많아요 


누군가를 위해서 포장을 하기도 했고
떡볶이를 먹으면서 이야기도 많이 했고

아무래도 오래된 곳들은 오래된 만큼
그 시간에 대한 기억들이 남아 있는것 같아요 

그 시절 그때에는 
그 친구가 떡볶이를 참 좋아했는데
그런 느낌이랄까요???!?!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떡볶이 한접시 지만 ㅎㅎ 
오랜시간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그 맛 그대로 인것 같아서 좋기도 하고요 

근데 예전에 그 아래서 먹을때랑은 
또 느낌이 조금 다를때도 있기는 해요 

그래도 많이들 찾아오시고 여전히 맛있구요
그래서 부평역맛집으로 가장 유명한 곳이기도 해요 




이곳이랑 제가 예전에 갔었던
인천 남동공단 떡볶이, 그리고 한곳을 더 해서
인천 3개 떡볶이 맛집이라고도 한다고 해요 


이 블로그에는 아니고 다른 블로그에 올려뒀는데
남동공단 떡볶이는 떡볶이도 좋지만 
점심에 먹는 쫄면도 엄청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모녀떡볶이는 좀 더 특징이라는 것이
역시 김말이와 만두 이런것들 인것 같구요 ㅎㅎ 


떡볶이 좋아하는 인천 분들이라면
아마 이미 알고 계실것 같은 모녀떡볶이

맛있게 떡볶이에 김말이까지 ~
사진들을 남겨봤습니다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