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역 성모병원 맛집 사골육수의 깔끔한 맛이 인상적인 혼다라멘

누군가
By -
0


깔끔한 맛이 괜찮았던
부평역 카톨릭 성모병원 앞 혼다라멘 

친구가 일본식 라면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간혹 이야기를 하다보면 일본식 라면먹으러 가자는 
이야기를 꽤 많이 하는편이에요 

저는 일본식 라면은 좋기는 좋지만 아무래도 
좀.. 뭐랄까 양이 부족한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그런지 라면을 찾아서 먹지는 않는데요 

그래도 한번씩 일본식 라면을 먹을때면 
그 사골육수의 담백함과 깔끔한 맛 
그리고 한국의 일반 라면과는 다른 면발의 맛

그런 맛들을 생각하면서 일본식라면을 먹는데요

부담없는 가격에 편하게 먹을 수 있었던 
부평역 성모병원맛집으로 깔끔하고 괜찮았던

혼다라멘이라는 곳을 보여드리려고해요 



인천 부평 부평역 근처에는 
카톨릭대학교 인천 성모병원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큰 병원앞이라서 그런지 음식점이 많아요 

그중에 하나인 혼다라멘 

주차는 거의 힘든 곳이구요 (골목) 
매장이 아주 큰곳은 아니에요 

주소는 :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655-43



혼라라멘의 가격대를 보시면 조금 저렴한 편이구나
하는 것을 느낄 수 있기도 한데요 


다른 곳에서 먹는 일본식 라면의 가격을 생각하면
단품 4900원 세트 5900원이면 그렇게 비싼것은 아니죠

일명 승리라면 아오리라면 같은곳들 가격이...... 
그러하였기도 하니까 말이죠 

다른 곳들도 보면 일본라면은 가격이 비싸요 
사실 저는 일본식 라면은 다른 이유보다는 

비싼데 양도 별로 없어서 안갔었거든요 ㅎㅎ;; 


 내부는 깔끔한 ㄷ자 테이블 형태인데요
이런 내부 형태는 뭔가 좋은 점이 있는 것 같아요 


언젠가 이런 작은 음식점 형태를 한다면 
이런 ㄷ자 테이블 형태도 좋겠다는 생각을 해본적있어요 





혼다라멘은 일명 돈코츠라멘이에요 

원래 돈코츠라멘은 돼지뼈를 우려낸 국물을 베이스로 해서 
(돈코츠 = 돼지뼈) 흐린 국물이 특징이고 

사진에 보실 수 있듯이 반숙계란과 돼지고기
그리고 그외에 파등등 올려진 라면 형태에요 

근데 여기 혼다라멘은 돈코츠소스와 사골육수를 넣어서 
조금 사골육수의 담백함이 더 살아있는 느낌이었는데요 

원래 돈코츠라멘이 조금 느끼할수도 있는데
그 느끼함 없이 담백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부평역 성모병원 맛집 혼다라멘의 맛은?? 

이곳 혼다라멘은 맛은 사골육수가 참 특징이에요 
원래 사골육수를 좋아하는 편이기도 했지만 
그 약간은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인상적이었어요

돼지고기를 좋아하기는 하지만 
예전에 돈코츠라멘을 잘못먹으면 돼지냄새에
느끼함에 고생을 했던 적도 있었는데요 

그런 느끼함이 느껴지는 라멘이 아니고 
굉장히 깔끔한 맛이 인상적이었어요 

거기에 면발도 일본식 라멘에 충실해서
그 깔끔한 맛이 더 좋아지는 것 같았구요 

친구이야기로는 사골육수가 들어가다보니까
일명 국밥집 느낌의 라면이라고 하기도 했는데요 ㅎㅎ 

약간 그 말대로 국밥집 스타일 라멘 같아요 






밑반찬과 주먹밥까지 해서 
가성비가 참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혼다라멘 세트로 5900원이니까요
요즘 같은 시대에 가격대는 참 괜찮죠 


간단한 식사를 하시기에는 참 좋은 곳이고 
가성비도 좋아서 부담도 덜한 편이구요 

맛도 나름대로 깔끔하고 좋고 
국밥집 스타일의 사골육수를 넣은 라멘이라
크게 부담도 없고 해서 괜찮았어요 

오랜만에 일본식라멘도 클리어~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