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24시맛집 부평식당 냉동삼겹살 맛있게 먹기

누군가
By -
0
일을하거나 혹은 시간대가 안맞거나
술을 마신다던가 다양한 이유들이 생겨서

24시를 하는 식당을 찾아야하는 경우들이 있죠 


아주 늦은 저녁에는 아무래도 대부분의 식당들은
영업시간이 아니다보니까 제약도 있고...

이래저래 뭔가 먹기 참 애매할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24시 식당들에 대한 
포스팅을 간혹 해보려고
노력을 했는데요 ~

이번에는 인천 부평에 있는
기사식당으로 24시간 문을 열고
편하게 밥먹기 좋고 다양한 메뉴중에서도

냉동삽겹살이 맛있는
부평식당을 다녀와서 리뷰를 남겨봅니다 ㅎㅎ 






24시 부평식당은 저녁늦은 시간에 24시에
가지 않더라도 기사식당으로 낮에도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하는 곳인데요 

더불어서 24시를 하다보니까 저녁 아주 늦은
그런 시간에도 문을 열기 때문에 좋죠 ㅎㅎ 

진짜 늦은시간에는 술집을 제외한 대부분 식당이
문을 닫기도 하고, 시끄러운 번화가 보다는 조금은
조용한 곳에서 밥먹기를 선호하는데요 

그런분들에게는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조금은 떨어져 있지만 좋은 곳입니다

주차도 가능하니까 그런 부분도 좋구요 

그리고 일단 맛있어야 하죠!! ㅎ 




저희는 주로 냉동삼겹살을 먹으러 가는데요 


여기는 가스로스타를 가지고 이렇게 냉동삽겹살을
불판에 구워주시는데 상당히 맛있습니다 

그리고 뭔가 한번씩은 생삼겹이 아닌 
이런 느낌의 얇은 냉동삼겹살이 땡기는 
그런날이 분명히 있습니다!!! 

네 진짜요 ㅎ 

냉동삼겹살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분명히 아실 그런 느낌말이죠 ㅎㅎ 

그게 분명 뭔가 기름맛??? 
일수도 있고.. 기름이 너무 많거나 해서
불편하고 느끼하거나 하는 부분도
분명히 있습니다 

아무래도 냉동이니까요 ㅎㅎ 

게다가 기름도 좀 튀고. ㅠ 
어떤날은 별로인날도 분명히 있지만
그래도 한번쯤은 집에서 기름에 난리난 것처럼
먹는 이런 냉동삼겹살이 참 맛있는 날이 있죠 




밥집답게 밥반찬이 잘나옵니다 ㅎㅎ 




냉동삼겹살만으로는 부족하니까
김치찌개도 하나 시켜봤는데요 


김치찌개도 맛있는편이고

저는 이곳 제육볶음도 좋아합니다 ㅎㅎ 
오늘은 제육은 패스 



냉동삼겹살 굽는 모습은 뭔가 좋습니다


집에서 해먹는 느낌도 좀 나구요 ^^ 

냉동삼겹살에 대한 느낌은 뭐랄까....

집에서 난장판이 되더라도 그렇게 먹는
매력이 분명히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얇아서 그럴수도 있고
생삼겹들에 비해서 조금은 맛이나 
이런것이 부족할 수 있지만서도 
고추장에 찍어먹는게 대박인데요 

그리고 또 아래서도 말씀드리겠지만 
김치를 구워 먹어야 대박이죠 ㅎ 

한번 냉동삼겹살의 자태를 
아래 사진들에서 감상해보시죠 ^^ 




대박이죠? ㅎㅎ 
정말 맛있습니다 

어쩌다 한번씩은 꼭 생각나는 그런맛이에요

냉동삼겹살도 삼겹살이고 

24시라서 편하게 가기 좋은 곳인
부평식당도 참 좋습니다 

그리고
냉동삼겹살을 맛있게 먹는 꿀팁!! 


바로바로 1번은
고추장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고추장에 기름을 살짝 넣은 고추장으로 먹어야
정말 존맛탱 of 존맛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건 먹어본 분들만 아는 팁인데요 
고추장의 칼칼하고 담백한 그 맛에 
냉동삼겹살의 기름진 그 맛이 다 ~~~ 

아 이걸 사진으로 못남겨서 아쉽습니다
저희 먹을때는 너무 집중해서 ㅎㅎ;;;

먹기 직전사진들만 남기는 편이라서요 ^^;; 


두번째 냉동삼겹살 꿀팁은 모든 분들이
아시는 바로 그 팁이죠!! 


김치를 같이 구워 먹으면 대박 핵존맛이니까요 

몰론 김치를 올리면 안된다고 하는분들도
간혹 있으니시니 조심은 해야겠지만... ^^;; 

냉동삼겹살 기름에 김치 딱 구워 먹으면
진짜 침이 확 돕니다 ㅎㅎ

먹어본 분들은 정말 너무너무 좋아할수밖에 없는데
예전에 커뮤니티에는 김치올려서 욕먹었다는 그런....
분들도 있다보니까 조심해야되지 않을까요??

저와 친구들은 전부 김치올려서 먹는 편입니다 
그리고 마늘도 같이 구워먹구요 ㅎㅎ


이 또..  좋아하는 분들은 세번째로
여기에 볶음밥을.... 크... 


볶음밥을 딱 한개정도 해먹으면 완성입니다

냉동삼겹살 먹는법은 딱 이정도면 정말
엄청나게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고추장기름장
김치구워먹기
마무리 볶음밥 

이러면 살찌는 소리 들립니다 ^^ 
그래도 뭐 맛있는걸요 ㅎ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고 하니까
오늘 먹고 내일 열심히 웃고 생활하면
또 그것도 좋은거니까요 ~~ 




부평24시 맛집 부평식당의 냉동삼겹살


정말 맛있게 저녁늦은 시간에도 언제라도
맛있게 드실 수 있어서 이렇게~~ 

글로 남겨봅니다 ^^^

이렇게 맛있는 이야기들 
계속 공유하면 좋겠네요 ~~

제가 직접 다녀온 것이기 때문에 ㅎㅎ 
맛있는 이야기를 쓸때면 기분이 좋습니다 

직접 가서 맛있게 먹고와서 쓰는 글이니까요 
아무래도...ㅎㅎ 

최고죠!!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