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딜리버리 치킨나이트 빨간맛 치킨 후기

누군가
By -
0

KFC 딜리버리 치킨나이트!! 

빨간맛 치킨을 시켜먹었는데요!! 
 

9시가 넘어가면 시작된다는 혜자이벤트
일명 KFC 치킨나이트!! 

말 그대로 치킨야식과 함께하는
폭식?!?! 

1+1로 치킨을 더준다고하는 
끊을 수 없는 악마의 유혹.... 

그것도 야식으로만
저녁에만 가능하여........

밥에 먹으면 살이오르고 살이찌고
다이어트와는 안녕하고 외치는 유혹
그 치킨나이트인데요 ㅋㅋ

간간히 주문하면서 먹다가
이렇게 후기 까지 쓰고 있는 치킨나이트 
KFC 빨간맛 치킨 후기입니다!!  


색부터가 붉어서 그냥 아름다운 저 빨간맛
바로 빨간맛 치킨 인데요 


일단 색부터 빨간맛이라는 그 이름 그대로
정말 빨간 색 느낌이 가득하고 
냄새까지도 살짝 매운향이 올라오는 
일명 핫 치킨!! 


KFC치킨답게 부위별로 살도 많고
통통하고 맛있고 그리고 매운맛까지 
살아있는 빨간맛 치킨이에요 

KFC는 딜리버리도 좋고 
개인적으로 포장도 좋아하는데요 

딜리버리는 12,000원 이상이라
주문하실때 다른것들이랑
함께 주문하거나 양을 좀 늘려야하죠 ㅎㅎ 

다른것은 뺴고 여기서는 이제
KFC 딜리버리 치킨나이트 빨간맛 치킨
이것만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ㅎ



KFC 치킨 박스에 빨간맛 치킨이 
도착을 하는데요~ 

스멜부터가... 훅훅 들어옵니다
빨간맛 치킨은 

냄새부터 양념냄새가 확 오는게
정말 KFC 빨간맛 치킨인데요 ㅋ 


열어보시면 포장도 잘 되어 있고 
그 자태를.. .보아.. 보아 볼까요?!?!


KFC딜리버리 치킨나이트
빨간맛 치킨 영접을 시작합니다 





치킨나이트로 KFC딜리버리가 도착했기 때문에
안에는 2조각이 딱 들어있어요 

다른것은 KFC 햄버거를 시켰기 때문에 ㅋㅋ
치킨리뷰에서는 뺴버렸구요 


붉은 자태를 자랑하는 치킨나이트의 맛은?!? 


일단 끝맛이 상당히 매운 양념치킨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그리고 달달한 맛도 있고

맛있어요!! 


비쥬얼 정말 좋죠?!? ㅎㅎ 

달달하고 매콤한 맛이 살아있는 KFC 빨간맛치킨
일반적인 양념치킨과는 조금 다른 맛인데

이유는 바로바로바로 아래 사진처럼!! 



서핑쿨, 쿨피스가 필요한 맛이기 때문이에요 ㅠ 

저는 매운것에 조금 약해서
끝맛이 엄청 매워서 서핑쿨을 가져다 뒀습니다

KFC딜리버리 치킨나이트
빨간맛 치킨의 맛은 

매콤한 핫소스의 느낌이 마지막에 훅 들어오는
달달한 양념치킨의 맛

이정도로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다른 양념치킨들보다 조금 매운맛이 강해서
그 부분을 생각하면 딱 좋을 것 같구요 

특히 저는 이 KFC빨간맛 치킨을 먹으면
마지막에 매운맛이 훅훅 들어오더라구요

특히 마지막에 입술부터 화끈화끈한 빨간맛이
훅훅 들어와서 스트레스도 풀리는 듯한???
그런 매운 맛을 살짝 맛보실 수 있죠

아주 매워서 엄청나게 매운 맛은 아니어도
이 훅들어오는 매운맛이 살아있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아무래도 KFC 치킨의 유일한 단점
바로 치킨무가 없다는점 !!! 

그래서 치킨무가 필요한 순간에 ㅠㅠ 
조금 아쉬운 순간이 있지만 그래도 

치킨무정도는 따로 준비하면되죠ㅋㅋ
쌈무나 치킨무같은것들도 미리 냉장고를
채워두는 센스도 필요하답니다 

KFC 치킨은 워낙 커서 ㅎㅎ 
만족스럽기도 하죠 ㅎㅎ


저는 KFC 치킨중에서는 크리스피를
가장 좋아하기는 하지만 

이렇게 매운것이 떙길때는 
KFC 빨간맛 치킨 도 
엄청 괜찮은 것 같습니다 ㅎ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