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발 한국행 대한항공 비행기 기내식 비빔밥 후기

누군가
By -
0

홍콩발 한국행 대한항공 비행기 기내식 비빔밥 후기로 정리해봤습니다. 생각보다 맛이 괜찮더라구요. 코로나때 대한항공 기내식 별로였는데 2023년 최근에는 많이 좋아졌고 맛있었고 잘 먹었습니다. 


1. 대한항공 기내식

대한항공은 대한민국의 국적기로 한국에서 가장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로 알려져 있는 곳이에요. 몰론 땅콩 사건으로 인해서 얼굴에 먹칠을 하기도 했던 한진가의 사람들도 있지만 5성급 항공사로 믿고 탈 수 있는 비행기이기도 해요.


사실 중국에서 저가항공사들 저렴하게 타다보면 더 많이 느껴지는것이 대한항공의 서비스라고 할 수 있는데요. 비행기 내에서 안정감도 있고 즐길 수 있는 것들도 많고 기내식도 다른 곳들에 비하면 훨씬 좋기 때문에 조금 더 금액을 내더라도 대한항공을 타기도 합니다. 

게다가 국적기라는 점은 언어적인 소통 뿐만 아니라 여러 불편함 없이 다니기에 좋다는 장점들도 있는데요. 몰론 저가항공사들에 비하면 약간 비싼 감은 있지만 그만큼 좋다 이렇게 말씀을 드릴 수 있는것이 대한항공이라고 생각을 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대한항공과 같은 비행기들을 타면 좋은 점은 이동하는 동안의 무료함을 달래줄 수 있는 음료와 기내식등의 다양한 서비스들에 있는데요. 비행기 기내식은 장시간 비행하는 여객기 안에서 승객에게 제공되는 식사로 항공편에 제공된 정규서비스로 주로 제공이 되는데요.

대한항공도 항공편에 따라 조금은 다르지만 일등석/프레스티지석/일반석/특별기내식에 따라서 여러 형태의 다양한 메뉴들의 기내식들이 제공이 되기도 합니다. 빵과 같은 것들부터 밥종류등등 다양한 기내식들을 살펴볼 수 있기도 하구요. 한국의 국적기인 대한항공인 만큼 한식을 비롯한 다양한 것들을 만나보실 수 있기도 합니다. 


저는 이번에 홍콩에 다녀오면서 새벽에 이동하는 비행기에서 대한항공의 기내식을 먹어볼 기회가 있었는데요. 원래 예전부터 대한항공 기내식 꽤 괜찮아서 좋았던 기억들이 많은데 이번에도 상당히 좋았었는데요. 

일전에 코로나19 상황에서는 비행기 타기도 어렵고 할때 그때는 진짜 최악의 기내식이기도 했었고 그리고 그 이후에도 대한항공 기내식 많이 안좋아졌다는 이야기들이 있어서 걱정을 했는데 상당히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2. 홍콩발 한국행 대한항공 기내식 비빔밥 후기

이번에 제가 타고왔던 홍콩에서 출발해서 한국 인천공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에서 기내식 비빔밥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정말 맛이 괜찮았습니다. 비빔밥과 생선관련 다른 면요리 같은것들이 있다고 하는것 같은데 비빔밥으로 골라봤습니다. 


홍콩발 한국행 대한항공 기내식 비빔밥


일단 구성을 살펴보면 비빔밥으로 한상 제대로 푸짐한 느낌이었는데요. 나물과 야채들 그리고 고추장 튜브 그리고 햇반을 함께해서 비빔밥 한상이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비빔밥을 좋아해서 그랬는지 뭔가 간단하지만서도 맛있게 한끼 먹을 수 있는 구성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여기에 레드와인 같은것들이나 음료수들도 주시니까 먹을 수 있구요. 


기내식 비빔밥

오랜만에 먹는 비빔밥으로 맛있게 먹었던 기내식, 생각보다 든든하기도 했고 고추장과 여러 조합들이 역시 한국사람은 밥힘이라고 하는 제 식사 스타일과 잘 맞는것 같기도 하고 해서 여러가지로 한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비빔밥이었습니다. 


저는 굉장히 만족했던 비빔밥 그리고 스튜어디스 님도 너무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했던 비행기 여행이었는데요. 마지막에 아이스크림도 주셔서 진짜 대박이다 생각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한국으로 돌아오는길에 맛있게 먹고 좀 쉬면서 이렇게 좋은 여행길이 될 수 있었던 대한항공의 기내식 비빔밥 그리고 감사했던 스튜어디스님들 (진짜 예쁘셨던!!) 까지 대한항공에 대한 추억을 간단하게 포스팅으로 정리해봤습니다.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