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의 초밥뷔페 먹고 또 먹는 사진리뷰를 담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홍콩에서 먹는 일본식 초밥뷔페인데 한국과는 또 느낌이 다르고 하더라구요. 간단하게 정리해봤는데 진짜 배터지게 먹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었어요.
1. 홍콩의 초밥뷔페
홍콩에도 무한리필로 먹는 수 있는 초밥뷔페 같은 곳들이 있는데요. 가져다 먹는 방식의 뷔페들도 있지만 계속해서 주문해서 정해진 시간동안 엄청나게 먹을 수 있는 그런 초밥뷔페들도 있더라구요. 이번에 다녀와봤던 곳은 홍콩 춘완 ( Tsuen ) 이라는 곳에 판다호텔 지하에 위치한 초밥뷔페였습니다. 진짜 배터지게 잘 먹었던 곳 사진과 함께 담아봤습니다.
2. 먹고 또 먹는 초밥뷔페 사진들
이날 진짜 배터지게 너무 잘 먹었는데요. 당분간 초밥이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배터지게 먹었기도 하고, 여러고기에 다양한 것들 2시간 정도 시간동안 계속 주문할 수 있어서 정말 많이 먹기도 한 날이었습니다.
초밥이 엄청나기는 나더라구요 !! 몰론 뷔페이다 보니까 엄청나게 대단하고 종류도 많고 이런것들은 아니지만 나름 신선하고 깔끔하고 좋았던 초밥이었어요
고기들 중에서는 양고기도 있었는데 두툼하니 먹을만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양고기도 꽤 좋아하는 편이라서 그랬는지 양고기 냄새가 좀 있긴 한데 먹을만 했었어요.
이외에도 회와 초밥으로 달리고 달리고 달려서 먹고 또 먹고 했던 사진들만 가득남겨봤습니다. 여러 사진들이 참 많아서 쭉 올리다보니까 이런저런 사진들이 많이 남아있더라구요. 그것을 제가 다 먹었습니다 !!
정말 맛있게 배터지게 잘 먹었던 홍콩의 판다호텔 지하에 위치해있던 초밥뷔페 2시간에 HKD 250~300사이 정도되니까 가격은 좀 있는 편이었지만 그래도 이렇게 배터지게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었고 계속 주문하고 또 주문하고 해서 많이 먹었던 홍콩의 초밥뷔페 후기로 정리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