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신포동맛집 국수평천하 리뷰

누군가
By -
0

인천 신포동맛집 국수평천하 리뷰
육회비빔밤, 육회국수, 돈까스, 군만두, 덮밥까지

 

인천 신포동에 위치한 이름이 국수평천하, 평천하 라고 불리는 음식점. 이번에 다녀와보고 가성비도 매우 좋고, 정말 맛있게 잘 먹었던 육회빔밥등 몇가지 맛있는 음식들을 사진으로 담아봤는데요. 

국수평천하라는 이름보다는 사실 돈까스 검색을 좀 하다가 찾아간 곳인데 육회비빔밥이 있어서 먹어봤는데 상당히 가성비 좋고 양도 많은 맛집이라서 이렇게 음식 사진들 모아서 담아봤습니다 

냉동 돈까스 같은 이상한 돈까스 만오천원에 파는 그런 창렬한 집에 비하면 야채도 가득가득하고, 육회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육회비빔밥이 8500원 정도인 국수평천하였네요 ^^ 


위치는 인천 신포동 중앙동4가 7-5 (신포로 27번길 21-1)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육회비빔밥
육회비빔밥

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들었던 메뉴는 바로 육회비빔밥이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육회비빔밥과 같은 종류는 엄청 좋아하는 편이에요 ㅎㅎ 야채들이 가득 들어간 비빔밥에 이런 육회나 고기들이 조금 들어가 있으면 비빔밥이 정말 더 많이 맛있어 지는데요 !! 

딱 제가 좋아하는 그런 육회비빔밥 스타일, 그리고 양도 정말 많았던 육회비빔밥이라서 이렇게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평천하 돈까스
평천하 돈까스


국수평천하의 메뉴들 중에 돈까스 메뉴가 있고, 제가 주문한것은 사이드 돈까스였는데요. 일반 돈까스도 상당히 맛있게 잘 나오고 이렇게 두툼한 돈까스라는 점이 매우 좋았습니다 

그리고 육회비빔밥이나 메인메뉴를 하나 시키고 이렇게 돈까스는 따로 사이드로 시켜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더라구요. 

요 근처에 쯔양이 왔던 이상한 돈까스집이 하나있는데 만오천원인데 ㅋㅋ 그거보다 훨씬 나은것 같습니다 

육회 국수
육회 국수


요 몇일 자주 들렸어서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육회 국수가 있더라구요. 보니까 이렇게 육회에 냉국수? 냉면을 해서 주시는것 같은데요. 생각보다 엄청 차가워서 좀 더울때 먹어야겠다 싶더라구요. 

엄청 맛있다라기 보다는 야채와 육회로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별미정도로 보시면 될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면이 쫄면같은 면이라서 왠지 시원하게는 잘 안어울리는 느낌도 받았어요 



평천하 군만두
평천하 군만두

굉장히 별미였고 맛있었던 군만두!! 일단 군만두가 일반 중국집 스타일이 아니고 속이 엄청 꽉 찬 군만두였는데요. 육즙이 내부에 가득해서 상당히 조심해서 먹어야 했던 군만두였어요 

그만큼 꽉 찬 속 덕분인지 상당히 맛이 있었는데요. 가성비도 좋고 정말 괜찮더라구요 
더군다나 이 군만두는 바삭함과 속이 꽉차있어서 상당히 별미였어요 




마지막으로 석쇠덮밥 일본식 덮밥과 한국식 덮밥이 적절하게 섞인 그런 덮밥인데, 맛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여기는 이것저것 시킬것들이 상당히 많아서 ㅎㅎ 맛있게 잘 먹고온 신포동 맛집이었는데요. 

이렇게 여러가지 음식들 먹었던것들 ㅎㅎ 자랑해봅니다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