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초밥뷔페 키누카누 무한리필은 언제나 옳다

누군가
By -
0

부평 초밥뷔페 키누카누. 

부평에 있는 초밥뷔페들 중에서 제일 괜찮다고 생각하는 곳
사실 초밥보다는 다른 이유로 좋다고 생각하는 ^^;;

조금은 특이한데 굉장한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 키누카누에요
그리고 달마다 다양한 특이한 방식으로 운영을 하기도 하고 있고
나름 런치 정도로는 가격대비해서 괜찮은 것 같기도 하구요

쿠우쿠우랑 비교해보면 쿠우쿠우가 초밥쪽이 조금 더 좋은데
반대로 키누카누는 초밥쪽은 조금 약하고 다른것이 매우 좋아요

그 차이가 좀 나는 정도라서 개인적으로는 키누카누를 좋아하는 편이에요
초밥보다 다른것들을 더 좋아해서 ^^;; 그럴수도 있구요



이때는 함박 / 양고기 로스팅 이벤트 중이었었는데
그냥 예전에 주던 스테이크라 쓰고 그냥 목살구이 같은것들 아니라
간단하게 스테이크를 만들어서 주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개인적으로 없어서 못먹죠 사실 스테이크는 ㅋㅋ
비싸기도 하고... ㅋ 여러가지로 좀 자주 먹고 싶어도 못먹는게
바로 스테이크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기회에 스테이크를 좀 많이 먹고 오기도 했드랬죠
초밥뷔페는 무한리필이니까요 ㅋ


키누카누의 전반적인 분위기는 넓어서 좋기는 해요
확실히 비교대상이 되는 다른 초밥뷔페들에 비해서 공간이 매우 넓어서
좀 쾌적한 편이에요

사람들 많아지면 굉장히 복잡하고 짜증나고 하는데
기다리는것은 비슷비슷 하기는 하겠지만 그래도 넓어서 좋아요

너무 좁은 곳들은 밥먹기에는 좀 불편한 느낌이라...



초밥도 있고, 한데 회같은것들은 별로 없는 편이에요

초밥이나 롤이 대부분 위주인데 스시는 종류는 굉장히 다양해요



롤 같은것은 몇개 집어먹으면 배불러서 ㅋ
한두개씩 맛만보는것으로 ㅋ


회가 있기는 있는데 연어회 같은것들이 없어서 조금 아쉬울때가 있어요
연어회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다른 곳에서 먹는것으로.....





아쉬움은 연어초밥으로 달래구요 ㅎㅎ

초밥이 큼직큼직해서 좋아요
연어도 맛있고 ~ 초밥으로 먹어도 맛있고



키누카누의 장점은 전체적으로 초밥보다도 다양한 고기류, 튀김류, 샐러드등등
다양한것들이 정말 많아서 이게 바로 장점인것 같아요

마라탕을 해먹을 수도 있고, 나가사키짬뽕도 해주기도 하구요
여러자기 다양한 음식들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초밥만 먹어야겠다 하는 분들 보다는 초밥도 좋지만
다양하게 먹는게 좋다 하는 분들이라면 종류가 많아서 정말 만족할것 같아요

제가 딱 초밥보다도 종류가 다양하게 있는것을 좋아해서 그런가봐요 ㅋ

초밥뷔페 오는 이유는 뭐 든든하게 먹고 맛있게 먹고 무한리필로 양껏먹고
이런것들이 이유이기도 하니까요


벽에 이런것들이 붙어있고, 전시되어 있기도 하니까 이런재미도 있구요 


아래부터는 초밥뷔페 키누카누 음식사진들 ~~ 




이 당시에 먹었던 함박스테이크에요 ㅋ
생각보다 부드럽고 맛이 괜찮았어요

한접시씩 받아서 먹을 수 있는데 꽤 많이 가져다 먹었네요 ^^;;
오랜만에 먹는 스테이크라서 폭풍흡입을 하고 왔네요




스테이크만 먹은것은 아니었고 이것저것 먹었던 것들도 담아봤는데요

전부 담지는 못했고 먹다보니까 사진찍는것을 잊어먹어서 ^^;;
몇장 찍어둔것들 담아봤습니다



부평 초밥뷔페 키누카누에서 맛있게 밥먹고 왔네요 ~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