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맛집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와 김치대박집!!

누군가
By -
0

경기도 광주맛집 오대로 바지락 칼국수


바지락 칼국수가 국물이 아주 좋고 꽤 괜찮았던 곳인데요 ~ 
칼국수도 맛있었지만 , 김치는 더 대박이었던 !! 
경기도 광주맛집! 오대오 칼국수를 담아봤습니다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는 저희는 유명한지 모르고 갔었는데
꽤 많은 분들이 오시고 유명한 곳 같더라구요 ㅎㅎ
칼국수에 간단하게 밥먹으러 갔는데 차들도 많았고
사람들도 꽉 차서 엄청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 라고 하는데 직접 담근 생김치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이 김치가 조금 대박이었어요!!




외부 전경은 이런 모습인데 단독건물을 사용하시는 듯 했는데
사람이 엄청 많이 오시더라구요

경기도 광주맛집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는 큰 길가에 있어서 찾기는 쉬웠어요
사실 간판이 크게 보여서 그냥 저기로 가자 해서 들어갔던것도 있었는데요 ㅎㅎ

주소는 : 경기 광주시 오포읍 신현로 25 (신현리)


외부 주차장에 차들이 꽉 차서 발렛을 해주시기도 했었어요
사실 큰 기대 없이 그냥 칼국수 한그릇하고 가야지 하고 들어갔었는데요 ㅎ



내부는 사람들도 많고 깔끔한 편이에요
김치는 셀프코너가 있어서 가져다 드실 수 있고 밥도 셀프코너에 있어요



먼저 주문한 만두!!
만두는 금방 나오는데요 맛도 괜찮아요



그리고 진짜 대박집 맛집이라고 할만했던 이유가 바로 이 김치였어요!!

이 김치 진짜 맛있더라구요 !!

칼국수와 다른것들도 괜찮았지만 진짜 이 김치가.. 너무 너무 맛있었는데요
직접 담궈서 판매도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보니까 집에가시면서들 김치를 따로 구매도 해가시는 분들을 봤는데요
저도 특별한 일이 있어서 움직이는게 아니라
집으로 가는거였으면 아마 김치를 좀 사서 갔을지도 모를정도로 괜찮은 김치였어요 ㅋ

오대도바지락 칼국수의 김치는
시원하고 아삭한 느낌과 매콤함이 잘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 겉절이 김치가 진짜 맛있다보니까 칼국수도 함께 더 맛있어지는 느낌이구요
진짜로 김치대박집인것 같았는데요 ㅎㅎ 이때가 더 특히 맛있었는지도 모르겠네요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의 바지락 칼국수.
시원하고 국물 깔끔하고 맛있는 편이에요

개인적으로 아주 즐겨먹는것은 아닌데 부담없이 먹기 좋았어요
양도 상당히 많아서 2인분인데 2명이서 먹으면 좀 남는 정도로 양도 많구요

이래저래 ㅎㅎ 든든하게 한끼를 제대로 먹고 온듯한 느낌
이렇게 많을 줄 알았으면 만두는 안시켰을수도 있겠는데요 ㅠ






시원한 바지락 칼국수와 겉절이 김치가 잘 어울리는 곳

경기도 광주맛집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에서 사진들 담아봤습니다 ~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