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청 피맥은 대왕피자 픽사에서

누군가
By -
0

강서구청에서 본 대왕피자....
피자 크기가 ㅎㄷㄷ했던 장소

강서구청 피맥으로 정말 괜찮았던
픽사라는 곳이 있는데요 

사진만 남겨놓고 리뷰를 이제야 하게되었네요 

일단 피자의 피쥬얼이 ㅎㄷㄷ한데요 
정말 사이즈가 커서 대왕피자였고 

그리고 맛도 꽤 좋아서 만족했던 곳이에요 



강서구청 피맥을 하기 위해서 주변을 좀 찾다가
늘 먹던 고기 치킨뭐 등등등을 빼고 
다른것들 한번 찾아봤었는데요 

골목사이에 픽사라고 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강서구청 옆에 번화가쪽에 보면 골목안에도
음식점들이 꽤 있는데요

맞은편 커피숍보다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는 골목에 살짝 위치해있는 
강서구청 픽사

딱 들어가니까 조용한 분위기에 
피자에 간단히 맥주를 해서 
피맥을 먹자고 들어갔는데요 

피자를 주문하고 나오는 비쥬얼이?!?!? 
피자가?!! 

대왕피자가?!! 



사이즈가 일단... 어우야
ㅓㅜㅑ... ^^ 

일단 대왕피자로 먹어야 
피맥을 먹었다고 할 수 있지
않을까요??? ^^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강력한
사이즈의 대왕피자가 등장하더라구요 




강서구청 대왕피자를
제대로 한번 보실 수 있는
다양한 각도에서 사진을
남겨봤는데요 

피자가 테이블을 꽉 채우는것이
일단 만족도가 UPUPUP이구요 

테이블을 저렇게 꽉 채워버릴줄은 
몰랐는데 정말 크더라구요 

대왕피자... ㅓㅜㅑ..



안쪽에는 프로젝트 빔이 있어서 
축구같은것도 볼 수 있구요 

가게 분위기도 상당히 좋더라구요


조용한 편이고,
아담한 느낌과 깔끔한 느낌


뭔가 강서구청 맛집을 
찾은듯한 그런 느낌도 있구요 

피맥이라는게 사실 뭐 
자주먹지는 않지만
간간히 먹으러 갈때 

이렇게 대왕피자로 좀 더 특별하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들더라구요 

그리고 일단 저는 사이즈가
대왕피자 사이즈..... 

사이즈가 확실히 맘에 들었어요 



왕사이즈 대왕피자
이런거 한판은 다 못먹겠죠??
그래도 많이 먹기는 했는데
조금 싸가기로 했어요 ㅋㅋ

둘이 먹기에는 상당히 많더라구요 
배도 약간 부른 상태였기도 했고

근데 배고프면 다 먹을지도...

다 먹을 수 있을지도...




강서구청 골목에서 이런 곳을 
신기하게 찾아 냈다는게 ㅎㅎ

확실히 사람은 많이 돌아보고
이곳저곳 다녀봐야

새로운 것들도 많이 본다는것을
좀 느꼈어요 

이런 대왕피자는 첨봤거든요

이마트 피자나 이런 피자들 크다크다
했었는데 그것보다 약간 더 큰??
그정도 사이즈인것 같더라구요 



역시 피자는....


막 나왔을때 따뜻할때

기름기 좔좔 흐를때

먹어야 제맛...



강서구청 대왕피자 비쥬얼 마음 껏
보실 수 있도록 사진을 왕창 ㅋㅋ
남겨봤어요 

피자가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ㅎㅎ 

사진을 왕창찍고 
클리어를 ㅋㅋ 



아래 사진은 샐러드 같은것인데
서비스로 주셨어요


토핑처럼 올려드셔도 되고 
그냥 드셔도 되는데 상당히

괜찮더라구요 

이런것도 시켜서 
함께 먹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었어요 


치즈와 옥수수콘에 뭐 이래저래 ㅎㅎ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들이라 

강서구청 피맥으로
하루의 스트레스를
클리어!! 


하고 왔던

강서구청의 픽사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강서구청 대왕피자

비쥬얼... 

또 먹으러 가고싶네요 
Tags: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